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공유미용실 스타트업 아카이브코퍼레이션, 파르나스 호텔과 전략적 사업제휴 체결

- ‘살롱포레스트 역삼’, 새롭게 오픈하는 ‘아데르 홍대’와 프리미엄 멤버십 교류
- 고급호텔과 토탈뷰티플랫폼, ‘호캉스+메이크오버’ 멤버십 시너지 창출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상호간 연대를 통해 코로나 위기 공동대응

 



프리미엄 토탈뷰티샵 ‘살롱포레스트 역삼’과 컨템포러리 뷰티플랫폼 ‘아데르 홍대’를 운영중인 공유미용실 스타트업 ㈜아카이브코퍼레이션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소유 및 운영 중인 파르나스호텔㈜과 아이초이스 멤버십 서비스 관련 상호협력을 위한 전략적 사업제휴를 협약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11개월간의 리모델링을 마치고 재오픈 했다. 코로나19라는 초유의 사태 속에서 오픈을 하게 됐지만 보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통해 위기를 극복하고 있다. 파르나스호텔은 고객이 꼭 호텔에 투숙하지 않아도 큐레이션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 소비할 수 있는 ‘아이초이스(I Choice) 멤버십’을 통해 진정한 럭셔리의 기준을 제시하는 ‘라이프스타일 호텔’을 표방한다.

올해는 해외 여행보다 국내 호캉스 상품에 고객 수요가 집중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개편된 아이초이스 멤버쉽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과 호텔플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바우처 혜택을 강화하였다. 그중 역삼 토탈뷰티샵 ‘살롱포레스트’, 홍대 뷰티라운지 ‘아데르’와의 제휴 및 할인이 주목된다. 헤어, 네일, 메이크업, 속눈썹, 왁싱, 피부관리 등 뷰티분야 개인사업자들이 모인 프리미엄 공유미용실 플랫폼과의 제휴는 파르나스호텔 멤버십 회원들에게 1:1 프라이빗 살롱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으며 또다른 호텔 밖 호캉스를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파르나스호텔 마케팅 담당자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는 1:1 프라이빗 뷰티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아카이브코퍼레이션과의 사업제휴를 통해 앞으로 파르나스호텔 및 몰을 비롯한 오프라인 공간에서 고객들에게 뷰티컨텐츠를 포함한 다양한 호캉스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아카이브코퍼레이션 이창열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다같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오프라인 시장에서, 호텔과 미용브랜드가 경험소비의 관점에서 콘텐츠 교류와 협력으로 돌파구를 찾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면서,

“온라인과 달리 오프라인 시장의 최근 트렌드는 가치공감을 통한 경험소비라고 할 수 있다. 럭셔리, 프리미엄에 더해 프라이빗과 세이프티를 추구하는 두 브랜드가 상호 고객교류 및 사업제휴로 코로나를 함께 극복해 나가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협력관계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하는 파르나스 호텔과 아데르 홍대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