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공식 웹사이트 전면 리뉴얼 오픈
3월 4일부터 3월 21일까지 댓글 이벤트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공식 웹사이트를 전면 개편하고, 리뉴얼 기념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온라인 프로모션은 상반기 동안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첫 프로모션은 홈페이지 댓글 이벤트로 3월 4일부터 3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사용자 편의성’을 최우선 목표로 진행한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는 ▷직관적이고 편리한 UI(사용자 인터페이스)와 페이지 디자인 구성은 물론, 제품을 다양한 각도에서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는 키 아이템들의 ▷동영상 컨텐츠 제품 정보, 마음에 드는 상/하의와 액세서리 아이템을 한 번에 모아 웹상에서 직접 연출을 해볼 수 있는 ▷셀프 스타일링(Self-Styling) 메뉴와 ▷매장별 아이템 재고 현황 조회, ▷신제품 매장 입고 알림 신청 기능 등 기존에 업계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들을 새롭게 추가했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동영상 컨텐츠 제품 정보와 마이픽 & 셀프 스타일링 기능이 눈길을 끈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어드레스 때부터 백스윙, 그리고 피니쉬까지 골프 스윙 시 골퍼가 최대한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모든 요소에 다양한 패턴과 소재, 기능성이 접목된 것이 특징이다.

사전에 진행된 고객 조사에서 제품을 착용했을 때의 실제 핏과 활용도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피드백을 반영, 제품을 360도로 살펴볼 수 있는 동영상 컨텐츠를 추가했다. 주요 아이템을 선수들이 직접 착용하고 스윙을 시연하며 제품의 디자인, 핏, 길이 등을 가늠해볼 수 있어 더욱 용이하게 원하는 스타일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마음에 드는 아이템들은 ‘마이 픽(My Pick) 메뉴’에 한데 모아놓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내 마음대로 스타일링을 해볼 수 있는 ‘셀프 스타일링’ 메뉴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홈페이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메뉴 중 하나다. 완성된 스타일링은 저장하기 기능을 통해 개인 SNS 채널에 올리거나 카카오톡을 통해 편리하게 공유할 수도 있다.

한편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3월부터 5월까지 상반기 동안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첫 프로모션은 댓글 이벤트로 3월 4일부터 3월 21일까지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홈페이지에 방문해 새롭게 추가된 다양한 기능들을 체험한 후 가장 마음에 들었던, 혹은 편리했던 기능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박상현 선수 사인모자(3명), 김경태 선수 사인모자(3명) 그리고 타이틀리스트 로고가 새겨진 슬림파우치(20명)를 증정한다. .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