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지난달 바이아우어(by:OUR) 신제품 V7안티헤어로스 샴푸, 일명 송가인샴푸가 홈앤쇼핑에서 전체물량 매진을 이루며 홈쇼핑 히트 상품으로 등극한 가운데, 긴급물량을 공수하여 오는 2월 22일 (월) 오전 9시 25분부터 10시 25분까지 60분간 홈앤쇼핑 2차 방송을 진행한다.
바이아우어(by:OUR)는 CJ오쇼핑에서 6회 연속 매진 달성 이후, 홈앤쇼핑에서 전체물량 매진을 더해 성공적인 런칭을 거두었으며 런칭방송에는 모델 송가인과 숙행이 출연하여 파격적이고 신선한 방송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오는 22일(월) 2차 방송에선 브이세븐샴푸를 역대 최대용량을 만나볼 수 있는 구성으로 V7 안티헤어로스 샴푸 500ml 10개, V7 골든 카멜리아 대용량 트리트먼트 300ml 8개, V7 안티헤어로스샴푸 파우치 6ml 10개, 상품평 작성시 레몬아로마오일샤워필터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역대급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경품 증정 이벤트까지 진행 될 예정으로 방송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바이아우어 V7 유산균 탈모샴푸는 가라앉은 모발을 뿌리 볼륨을 더욱 풍성하게 연출해주며, 세계적인 프랑스 조향사와의 콜라보를 통해 시그니처 향을 개발하여 명품 향수를 연상시키는 향과 디자인으로 누적판매량 300,000개를 달성하며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샴푸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바이아우어 최호진 대표는 “20년 많은 사랑을 받았던것에 이어, 탈모로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구성과 혜택으로 21년에도 좋은 제품으로 보답드리고 싶다.” 라고 전했다. 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이아우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