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빙스(Kuvings), 일본 호텔 레스토랑 전시회 ‘HOTERES 2021’ 참가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 마스터 셰프
[헤럴드경제]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쿠빙스(Kuvings)가 16일부터 19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호텔 및 레스토랑 박람회 ‘HOTERES JAPAN 2021’에 참가한다.

쿠빙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업소용 원액기 셰프(CS600)와 마스터 셰프(CS700)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외 진공방음블렌더, 파워 블렌더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 마스터 셰프(CS700)는 업소용 원액기 셰프(CS600)가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88mm의 넓은 투입구로 사과를 자르지 않고도 통째로 착즙할 수 있는 제품이다. 주스 드럼 용기를 스테인리스 재질로 바꾸면서 내구성을 높였으며, 두 가지였던 투입구를 하나의 투입구(O Shape Flap Gate)로 변경하면서 편의성을 높였다.

일본 호텔 레스토랑쇼는 HCJ 박람회의 하나로, 호텔 레스토랑쇼(HOTERES)을 비롯해 케이터링 전시회(CATEREX)와 주방기기 박람회(JAPAN FOOD SERVICE EQUIPMENT SHOW)가 동시에 개최된다. 매년 1,000여개의 전시업체와 65,000여명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만큼 일본 최대 규모의 관광 산업 전시회이다.

쿠빙스 관계자는 "집에서 요리를 만들어 먹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믹서기, 원액기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코로나 시대를 맞아 건강한 식단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