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주축산공사, 한국 설 명절 맞이 청정우 레시피 공개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호주축산공사는 친척과의 설 명절 모임이 어려운 상황에서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집에서도 명절 분위기를 가득 느낄 수 있는 호주청정우 활용 신규 레시피 2종을 공개했다.

3일 호주축산공사에 따르면, 달콤짭짤한 양념에 부드러운 육질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대표 명절음식 갈비찜과 간편하게 들고 먹을 수 있으면서 버섯과 쪽파를 곁들여 다양한 식감으로 재미를 주는 소고기 산적꼬치까지, 호주청정우로 만드는 쉽고 간단한 설 맞춤 레시피를 소셜 채널에 올렸다.

호주축산공사가 유튜브로 레시피를 공개한 호주청정우 갈비찜
호주청정우 산적꼬치

호주청정우 홈페이지와 유튜브(www.youtube.com/channel/UCYOEPxYstxuh1nFocil3nWg) 및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주축산공사는 이와함께 설 연휴를 앞두고 ‘집Kok 집Cook(집콕 집쿡)’ 설 맞이 레시피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중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다양한 호주청정우 레시피 중 이번 설 연휴에 만들어보고 싶은 레시피를 골라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해당 레시피 링크와 함께 친구를 태그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청정우(1등) 등을 선물로 준다고 한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고혁상 지사장은 “언택트 시대 속 명절에도 소비자들이 호주청정우와 함께 풍성한 설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청정 대자연에서 온 깨끗하고 건강한 호주청정우를 활용한 설 맞이 홈쿡 레시피와 이벤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지속되는 홈쿡 트렌드에 발맞추어 마련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즐거움과 면역력을 모두 잡는 호주청정우 영양만점 명절 레시피로 행복과 건강이 가득한 설을 맞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