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팬텀싱어 올스타전'모두를 울린 레전드급 무대 탄생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대한민국에 K크로스오버 열풍을 일으킨 귀호강의 끝판왕, JTBC ‘팬텀싱어 올스타전(戰)’(기획 김형중 연출 김희정 김지선)에서 현장 응원단과 올스타 팬텀싱어들을 모두 울린 레전드급 무대가 탄생한다.

2월 2일 방송되는 ‘팬텀싱어 올스타전’에서는 1회의 감동적인 무대들에 이어 1차전 후반부에 나서는 팀들이 다시 한 번 가슴을 적시는 하모니를 선사한다. 특히 이날은 현장 응원단과 안방 응원단은 물론, 팬텀싱어 올스타즈까지 전부 경쟁을 완전히 잊고 함께 감동 받고 위로 받으며 눈물을 흘렸다.

현장 응원단 바다는 “어린 시절 하늘로 먼저 간 친구가 떠오른다”며 “이 노래가 정말 좋은 에너지로 살아갈 수 있는 힘을 준 것 같다”고 노래를 통해 얻은 위로를 표현했다. 케이윌 역시 “무대 위에서 모든 것을 쏟아내는 느낌이어서, 정말 울컥하면서 봤다”고 소감을 전했다.

올스타 팬텀싱어들 중에서도 ‘눈물 요정’이 다수 탄생했다. 불타오르는 투지의 화신이었던 미라클라스 김주택은 이전의 모습과 달리 거의 오열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그는 “이 무대가 얼마나 소중한 건지, 그런 마음에 공감이 가서...”라며 말을 잇지 못하다가 “저 혹시...소리 질렀다가 울었다가 해서 미친 사람 같나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런 가운데 라비던스 존 노 역시 얼굴이 전부 눈물로 젖었고, “위로를 받았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라며 무대 위 팀에게 마음을 전했다.

역대급 귀호강의 끝판왕, JTBC ‘팬텀싱어 올스타전’에서 계속될 1차전의 레전드 무대들은 2월 2일 화요일 밤 10시 30분 공개된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