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리닝 전문업체 프로터치 ‘동양고속 프리미엄버스’ 정기 관리 실시

[헤럴드경제] 겨울철에는 고농도 미세먼지가 많이 발생해 실내공기질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특히 실내 공간 미세먼지 농도가 높을 경우 바이러스 감염율이 함께 높아지기 때문에 다수가 밀집하는 공간이나 유동인구가 많은 대중교통, 식당, 공공기관 등 소독방역 및 청소에 비상이 걸렸다.

이에 친환경 클리닝 전문업체 프로터치가 ‘동양고속 프리미엄버스’ 정기 관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다수의 시민들이 사용하는 대중교통의 특성상 실내 곳곳에 있는 유해 물질과 세균을 모두 제거하기 위해서는 버스 내부 정밀 스팀 청소 및 살균소독 작업이 필수적이다. 또한 버스 내부 전동식좌석 분해 청소는 물론 천장부터 바닥, 상단 보관함 내부까지 스팀살균 정밀청소는 물론 찌든 때 및 오염제거까지 진행되었으며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청소약품을 사용해 안전한 클리닝 서비스를 진행했다는 것이 프로터치 측의 설명이다.

한편, 프로터치 관계자에 따르면 “동양고속 내부 정밀청소 및 살균소독 작업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아 2021년부터 매월 1회 정기적인 관리를 시행하기로 협의하였으며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정기적인 관리와 각종 유해물질 제거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직영체제를 구축하여 전문 작업 인력이 현장에 투입되어 입주청소, 이사청소, 사무실청소 등 홈·사업장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터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