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법에듀 ‘스마트해법’, 12월 라이브 사업 설명회 개최
성공적인 창업 노하우 공개… 사전 예약자 대상 이벤트 실시

천재교육 관계사 해법에듀의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 ‘e해법수학’과 ‘해법영어교실’이 새로운 브랜드 ‘스마트 해법’으로 재탄생하고 성공적인 창업 노하우를 공개한다.

해법에듀는 오는 15일과 16일 양일간 온라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스마트해법수학과 스마트해법영어의 사업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침체된 코로나 시기의 안정적인 수익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더욱 현장감 있는 정보 공유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설명회는 영어는 15일, 수학은 16일에 각 브랜드 별 온라인 공식 채널을 통해 ‘흔들림 없는 1등 브랜드 파워’를 주제로 진행된다. 교육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사전 예약과 함께 방송 당일 시청을 인증하는 전원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증정은 물론 당월 가맹 계약 시 20만원의 상당의 홍보 물품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트해법의 온라인 라이브 사업 설명회 사전 예약과 문의 사항은 스마트해법 홈페이지와 e해법수학, 해법영어교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법에듀는 기존 e해법수학, 해법영어교실 브랜드를 각각 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해법영어로 변경하고 새로운 교육환경에 맞춰 차별화된 AI기술을 적용한 통합 스마트 러닝 솔루션을 개발 중이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