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벨라몬스터, ‘프로폴리스앰플패드’ 현대 홈쇼핑 2차 앵콜 생방송 진행

 

세라젬헬스앤뷰티(대표 이승현)의 스킨케어 브랜드 ‘벨라몬스터’가 지난 11월 19일 현대홈쇼핑 첫단독 런칭 방송 진행 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오는 5일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얼 솔루션 프로폴리스 앰플 패드’는 청정지역 호주마누카꿀에서 얻은프로폴리스가 74% 함유된 프로폴리스 앰플 5병을 패드 1통에 담았다. 피부 보습, 광채, 탄력, 진정, 모공수축 등 5대 피부고민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브랜드에 따르면, 기존 토너 패드의 산뜻한 사용감은 유지하고 앰플의 영양 성분과 피부 활력을 위한 항산화 성분을 함유했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마스크 착용 장기화로 피부 민감, 건조, 트러블,탄력 저하 등 각종 피부 고민을 집에서 안심하고 케어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3D 입체 엠보 패드로 자극 없이 모공에 낀 노폐물은 빼고,에너지 앰플은 피부 흡수를 돕는다.

이번 방송에서는 벨라몬스터 ‘프로폴리스 앰플 패드’를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패키지는 프로폴리스 앰플 패드 본품6개, 휴대용 파우치 20매, 위생을 생각한 패드집게 추가 증정으로 구성됐다. 또한 프로폴리스 앰플 패드 2매 체험분 증정 및상품평 작성 시 프로폴리스 앰플 패드를 추가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벨라몬스터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이 기대 이상으로 보여주신 관심 덕분에 2차 앵콜로 다시 찾아뵙게 되었다. 런칭한 지는 오래되지 않았지만 프로폴리스 앰플 패드에 꾸준한 애정과 관심을 쏟아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하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에 보답하고 합리적이고 알찬 패키지 구성으로 찾아뵙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현대홈쇼핑을 통해 기존 고객들에게는 좋은 혜택으로 보답할 수 있는 기회로, 새로운 고객들에게는 자사 제품의 진정성과 우수성을 알릴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벨라몬스터 프로폴리스 앰플 패드 홈쇼핑 2차 방송은 오는 5일 현대홈쇼핑 채널에서 오후 4시 1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