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그루 스터디카페에서 전한 공신 강성태의 ‘공부법 꿀팁’ 눈길

[헤럴드경제] 공부의 신 강성태가 12월 1일 방송된 ‘생방송 오늘 저녁’에 출연해 그루스터디카페 강남대치사거리센터에서 ‘수능 전 공부법 꿀팁’을 전하며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공신 강성태가 전하는 수능 공부법 꿀팁은 ▲수능 전에 본 부분은 기억에 생생히 남는 만큼 공부했던 부분을 꼼꼼히 더 볼 것 ▲시험 당일과 똑같은 생활 리듬을 유지할 것 ▲장시간 마스크 사용에 적응할 것 등의 내용으로 꼭 필요한 주의사항을 전달했다.

한편, 공신 강성태는 올바른 학습 방향을 설정한다는 목표로 공신 노하우를 담아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그루스터디카페를 런칭해 2019년과 2020년 2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등 수험생들의 멘토는 물론, 스터디카페 창업에도 멘토가 되어주고 있다.

이에 이번 방송에서도 공개된 그루스터디카페 강남대치사거리센터의 쾌적한 시설을 비롯, 전국 그루 지점들의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학습과 진로설정에 도움을주는 학습컨텐츠 등으로 차별화 전략을 펴며 최근 전국 100호점을 돌파하고 순항을 이어나가고 있다.

그루스터디카페는 스터디카페 창업 전문 브랜드로 무료창업 상담과 전문화된 상권 분석시스템을 바탕으로 초보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스터디카페 창업이 가능하여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그루스터디카페는 처음 창업에 도전하는 이들도 원활한 창업과 운영이 가능하도록 창업 준비부터 그루스터디카페 가맹본부의 프랜차이즈 창업전문가 집단과 함께 준비가 진행된다. 창업 시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하는 매장위치는 상권개발팀의 체계적인 분석을 통해 최적의 입지를 선정하며 오픈 전부터 후까지는 본사 운영지원팀이 맞춤형 운영 관리를 돕는다.

그루스터디카페 관계자는 “그루스터디카페는 공신 강성태와 함께하는 브랜드로서 예비 창업자들에게 창업의 해법을 제시하고, 대한민국 학생들에게 멘토 한 명씩을 만들겠다는 다짐을 이어나가고 있다”며 “쾌적한 학습공간, 차별화된 학습 컨텐츠, 그루만의 창업 노하우로 모두가 만족하실 수 있는 브랜드로 발전을 멈추지 않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 브랜드 ‘그루스터디카페’는 스터디카페 창업 비용, 프리미엄독서실 창업 비용을 절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