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겨드랑이 색소침착 고민, ‘블랙샷’ 바디 미백크림으로 쉬운 홈케어

이상적인 미의 조건에 대해 희고 깨끗한 피부를 꼽는 이들이 많다. 이러나 보니 몸에 거뭇하게 자리잡은 색소침착 등을 개선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이들 또한 늘고 있는 추세다.

색소침착이 생기는 부위는 다양하지만, 대표적인 것은 겨드랑이색소침착을 꼽을 수 있다. 레이저네모나 셀프제모 등에 의해 유발되기도 하고 일상 속에서 잦은 옷과의 마찰 등이 원인이 돼 생기는 경우도 많기 때문이다.

색소침착을 관리하는 가장 간편한 방법 중 하나는 바로 전신미백크림을 사용하는 것이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필요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원하는 부위에 발라주기만 하면 되므로 번거로움 없이 화사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단, 겨드랑이미백에 도움을 주는 유효 성분이 제대로 함유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 현명하다.

최근 겨드랑이착색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제품은 ㈜스킨피스의 ‘블랙샷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이 있다. 엉덩이, 손등, 팔꿈치 등 여러 부위에 사용 가능한 것은 물론 팔꿈치 미백 관리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KFDA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고 다양한 보습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게 가꿔준다. 저자극 테스트 증 및 파라벤, 에탄올 등 유해 논란 성분을 배제해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겟잇뷰티 바디미백편에 등장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방송에서는 출연진이 직접 4시간에 한 번씩 제품을 사용하고 한 달 후쯤 효과를 봤다고 언급하며, 이후 ‘겨드랑이 색소침착 없애는 법’으로 화제가 됐다.

블랙샷 관계자는 “브랜드 런칭 8주년을 맞은 지금까지 고객분들의 꾸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면서, “거뭇한 색소침착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블랙샷 프리미엄으로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랙샷 프리미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