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마치통닭, 통다리와 통날개로 구성된 ‘가마치콤보’ 선봬… 할인 이벤트 진행
후라이드 콤보, 양념콤보, 가마치즈콤보, 가마치 간장콤보 등 취향대로 선택 가능해

[헤럴드경제] ㈜티지와이가 전개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가마치통닭’이 통다리와 통날개만으로 구성된 ‘가마치콤보’를 선보였다.

가마치통닭은 도계, 가공, 유통, 물류 등의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하며,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유황먹인 신선계육을 사용해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가성비 좋은 구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통닭 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이는 가마치콤보는 후라이드 콤보, 양념콤보, 가마치즈콤보, 가마치 간장콤보 등 4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구성할 수 있는 4가지맛 콤보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한편 가마치통닭은 지난 11월 1일부터 가마치콤보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가마치콤보 반반메뉴는 15,000원에서 4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3가지맛 세트는 30,000원에서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가마치통닭 김재곤 대표는 “통다리와 통날개만으로 구성된 부분육 메뉴는 육가공 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에서만 진행 가능한 경쟁력 있는 메뉴로, 가마치통닭의 부분육은 ㈜티지와이가 운영하는 충주 직영가공장에서 제조하여 공급된다”라며 “가마치통닭은 더 좋은, 더 맛있는 통닭은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기업이념에 맞춰 앞으로도 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