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택진이형, 한국시리즈 관람 위해 고척돔 직접 찾았다
김경문 대표팀 감독도 현장 찾아
17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0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 1차전 두산 베어스와 NC 다이노스의 경기. NC 다이노스 구단주인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가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연합]

[헤럴드경제] 프로야구 NC 다이노스의 구단주인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가 한국시리즈(KS·7전 4승제) 현장을 직접 찾았다.

김 구단주는 17일 NC와 두산 베어스의 2020 KBO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 1차전이 열린 서울 고척스카이돔 관람석에 모습을 드러냈다.

김 구단주는 NC 응원석인 1루측 스카이박스 관람석에 자리를 잡았다.

김 구단주는 NC가 정규시즌 우승을 눈앞에 둔 지난달 21∼24일에도 광주, 대전, 창원을 돌며 선수단과 동행했고, 24일 역사적인 창단 첫 정규시즌 우승 현장을 함께한 바 있다.

김 구단주는 NC 모자와 마스크, 점퍼를 착용해 선수단에 무언의 응원을 보냈다.

이날 현장에는 NC 초대 사령탑 김경문 야구국가대표팀 감독도 김 구단주와 함께 자리했다.

김 감독은 2011년 NC의 초대 감독으로 부임해 2018년까지 선수단을 지휘했다. 2016년에는 감독으로서 NC의 창단 첫 한국시리즈 진출을 이끌었다.

이태일 전 NC 대표도 김 감독과 나란히 NC의 창단 두 번째 한국시리즈를 지켜봤다.

김 감독은 NC의 상대 팀인 두산과도 인연이 깊다. 김 감독은 1982년 두산의 전신인 OB에 입단 포수로 뛰다가 1998년 OB 코치를 거쳐 2004∼2011년 두산 감독을 지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