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방불패 모바일’, 이색 재미 담은 ‘결혼’ 업데이트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MMORPG '동방불패 모바일'에서 이색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신규 콘텐츠 '결혼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결혼 시스템은 '동방불패 모바일' 내 남녀 캐릭터가 만나 가상부부가 되는 시스템으로, 이용자가 직접 마음의 드는 상대에게 프러포즈를 진행, 혼례 날짜, 식장 등을 선택하고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발송하는 등 가상의 결혼식을 체험하는 구성으로 짜여졌다.
이용자들은 일반 혼례, 고급 혼례, 호화 혼례 등 총 3개의 혼례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단계에 따라 부부행진 및 폭죽, 꽃가루 퍼포먼스 등 결혼식 분위기를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혼례에 초대된 친구 및 방파원들에게는 일정 시간 동안 연회 및 행진 선물을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결혼 시스템을 통해 게임 내에서 부부가 될 경우, 각 유저는 서로의 접속 알림이 뜨게 되며, 함께 지도상에 있거나 같은 파티에 있을 경우 특별한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해당 버프의 경우 '일심동행' 등 부부 전용 콘텐츠에 참여해 서로의 친밀도를 높일 경우 그 효과를 더욱 증가시킬 수 있다.
또한, 부부가 함께 획득한 재화를 활용해 전용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전용 사진첩을 통해 둘만의 추억을 공유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동방불패 모바일'은 오는 25일까지 게임 공식카페를 통해 부부 콘텐츠 중 '커플 미로'의 완료 스크린샷을 인증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감도 아이템인 장미 큰 다발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