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장원교육, 비대면 화상영어·화상중국어 무료체험 수업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이 ‘장원 화상영어’와 ‘장원 화상중국어’ 무료체험 수업을 진행한다.

‘장원 화상영어’와 ‘장원 화상중국어’ 수업과 수준별 맞춤 수업을 위한 레벨테스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행사로 올 12월 24일까지 진행한다. 학습자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레벨 테스트를 진행한 후 단계에 맞는 과정을 1회 제공한다.

장원 화상영어 또는 화상중국어 수업을 체험해보지 않은 장원교육 학습지 회원이나 비회원 모두 신청할 수 있다. 무료 체험수업은 전국 장원교육 학습지 교사를 통하거나, 온라인으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신청은 ‘장원 화상영어’와 ‘장원 화상중국어’ 사이트에서 무료 체험 수업 신청서를 작성하면 자동 신청된다.

장원 화상영어와 화상중국어는 말하기와 듣기 훈련에 집중할 수 있는 회화 전문 프로그램으로,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개별 학습자 수준에 맞춘 원어민 강사의 일대일 화상수업을 제공한다. 기초 학습자를 위한 발음 과정부터 중, 고급 학습자를 위한 자유대화 과정까지 단계별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어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또 비대면 학습으로 코로나19 감염 걱정 없이 집에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다.

한편, 장원 화상영어, 화상중국어와 함께 자사 학습지 ‘세이펜 영어’, ‘세이펜 중국어’를 연계해 패키지 학습도 가능하다. 학습지 연계 과정은 장원 방문 교사와 매주 읽기와 쓰기, 문법 등의 수업을 진행한 후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원어민 강사와 말하기 연습을 할 수 있어 보다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