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팔자주름없애기? 겟잇뷰티 팔자주름크림 선정 '르누베르 링클크림' 롯데백화점 인기

[헤럴드경제] 주름은 노화에 따라 어쩔 수 없이 생기지만, 나이보다 젊게 사는 것이 당연해진 요즘 꼼꼼한 주름 관리가 스킨케어의 필수 과정으로 자리 잡고 있다. 피부는 25세를 기점으로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잔주름이 생기기 시작하는 만큼, 20대부터 팔자주름, 눈가주름 등의 안티에이징 화장품 관리를 시작하는 이들이 늘면서 다양한 영양크림이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특히 영양크림 중 주름개선 효과를 높인 링클크림의 경우, 주름 개선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력으로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에 효과적이다. 이 가운데 최근에는 2019겟잇뷰티 영양크림, 2020겟잇뷰티 탄력크림, 겟잇뷰티 이마주름크림을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인기인 제품으로 ‘르누베르 펩타이드 링클크림’이 꼽힌다.

르누베르 펩타이드 링클크림은 펩타이드 600PPM를 함유해 주름 고민에 집중적으로 작용하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마쳐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팔자주름크림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아침 저녁 세안 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크림을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발라주면 영양은 물론 고보습으로 주름개선, 피부탄력 증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특히 쉽게 해결이 되지 않는 팔자주름 없애기,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목주름 없애는 방법으로 사용할 때에는 고민되는 부위에 더욱 도톰하게 올려주면 된다.

팔자주름 개선의 경우 팔자주름 개선 효능 평가 시험을 통해 시험 2주차부터 주름 지수의 감소 효과를 증명했다. 해당 시험을 통해 참가자들의 100%는 피부 저자극, 생기 있는 피부, 탄력 있고 팽팽해진 피부 변화 효과를 경험했다고 응답했으며, 95%는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에 만족감을 표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연령대와 상관없이 기초 케어 제품으로 링클크림을 선택하는 분들이 늘며 링클크림 선호도가 높아진 상황”이라며 “보습력과 지속력은 유지하면서도 무거운 느낌이 없는 제형으로 전 연령대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전했다.

한편,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는 다양한 펩타이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즉각적 눈가주름·팔자주름·모공수축개선 임상시험 인증을 받은 르누베르 갈색통 리프팅팩(르누베르 펩타이드 리프팅팩) 런칭으로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져가고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