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공인중개사 시험 시간 확인해야… 메가랜드, 가답안 합격 완성 풀서비스 제공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앞두고 메가랜드가 가답안 합격 완성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메가랜드는 메가스터디 그룹의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브랜드로, 뛰어난 강사력 및 최근 공시법 1위 교수 신규 입성으로 수험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가답안 합격 완성 풀서비스에는 실력파 강사들의 해설 강의와 총평이 포함되어 있다.

메가랜드의 합격 완성 풀서비스를 활용하면 정답 입력 시 합격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시험의 총평부터 어떤 문제가 출제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메가스터디의 노하우가 담긴 전략적인 시험 분석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포함된다. 1년간 수고한 수험생들을 위한 100% 당첨 코드 등록 이벤트와 난이도 설문 이벤트를 통해 다이슨 청소기,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에어팟 프로, 갤럭시 탭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되며,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부동산 실전 교육 전 강좌와 경매 아카데미를 30%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메가랜드는 가답안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시험 당일 빠르게 가답안을 문자로 전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험이 끝난 후 휴대폰을 통해 바로 가답안을 받아볼 수 있다. 사전 예약자 5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답안 사전 예약 이벤트는 메가랜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0월 30일까지 메가랜드 사이트에 로그인 한 뒤 회원정보에 기입된 휴대폰 번호를 확인한 후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된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수험가에서 가장 유명한 교수들의 가답안을 확인해볼 수 있는 기회로, 메가랜드가 전략적으로 분석한 시험 통계까지 알 수 있다”면서 “1차 시험에 합격했거나 새롭게 시작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실력파 교수님들의 해설강의도 제공하니 이번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랜드는 11월 7일(토) 유튜브 메가랜드 땅땅TV에서 온라인 합격 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 △2021 공인중개사 시험 팩트체크 △1년 안에 동차합격하는 특급 전략 △메가랜드에서 시작해야 하는 이유 등을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