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겨드랑이 색소침착 홈케어 도움돼, 5중 임상 인증 ‘블랙샷’ 관심집중

평소 몸을 청결하게 유지하는데도 불구하고 색소침착이 쉽게 되는 부위들이 있다. 잘 씻고 관리를 한다고 해도 팔꿈치나 복숭아뼈, 겨드랑이 등은 다른 부위보다 더 거뭇하게 착색되며 많은 이들의 고민이 되기도 한다.

물론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는 쉽게 눈에 띄지 않아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할 수도 있다. 그러나 색소침착이 쉽게 되는 부위들은 계절에 관계 없이 지속적인 관리가 이루어져야 미백의 효과를 볼 수 있어 세심하게 들여다볼 필요가 있다.

색소침착의 원인으로는 잦은 마찰이 이루어지는 부위나 왁싱, 레이저시술로 인해 생기게 된다. 따라서 겨드랑이미백, 팔꿈치미백, 사타구니미백 등 미백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들을 찾는 이들이 많은데, 그 중에 ㈜스킨피스의 ‘블랙샷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이 관심을 받고 있다.

블랙샷 프리미엄은 피부보습과 탄력에도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스팀 크림 제형으로 만들어 가볍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논란이 되는 파라벤 등 유해성분을 제외해 민감한 피부의 소비자들이 성별 구분 없이 사용이 가능하도록 신경 썼다.

특히 시술 등 번거로움 없이 충분히 홈케어로 지속적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시간과 금전적인 부담을 덜어내는 효과도 기대해볼 수 있다. 실제 브랜드 런칭 8주년 동안 ‘겨드랑이색소침착없애는방법’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기도 했다.

블랙샷 관계자는 “평소 피부 착색으로 고민을 가졌다면 보습 기능까지 함께 들어 있어 겨울에도 사용 가능한 블랙샷 프리미엄이 도움이 될 수 있다”며 “팔꿈치나 무릎뿐만 아니라 민감한 겨드랑이나 사타구니와 같은 부위에도 사용 가능할 정도로 품질을 자랑해, 겨울 동안 꾸준히 관리해서 내년 여름에는 당당하게 다닐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