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업계 유일 ‘비주얼씽킹’ 학습법 꾸준한 주목

 

최근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전국 학교에서 비대면 수업이 병행되고 있는 상황이 이어지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하향돼 등교 인원이 늘었지만, 아직 코로나 19 종식되지 않아 다시 비대면 수업으로 전환될 수 있어 안정적인 학습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집에서도 안전하게 학습이 가능한 홈스쿨링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특히 와이즈캠프는 코로나 19 학습공백을 채울 수 있는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학습기 하나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하지만 온라인 수업의 경우 동료학습을 통해 얻는 교육 효과가 적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와이즈캠프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국내 유일무이한 비주얼씽킹 학습을 통해 내가 배운 내용을 직접 구조화하고 타인에게 설명할 수 있는 학습법을 제시한다. 이는 기존 온라인 학습의 한계를 완전히 극복하며, 집단 토의, 발표력, 사고력 등을 키우는 학습인 참여형 학습방법으로 학부모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또한, 와이즈캠프의 실시간 쌍방향 그룹 화상수업은 업계 유일 진행되는 비대면 수업으로 실제 학교에서 진행되는 교과 진도를 맞춰 진행하며, 별도의 화상 장비 없이도 교과 진도가 가능하고, 채팅, 음성을 통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되도록 설계되어 있다.

더불어 와이즈캠프의 비주얼씽킹 학습법인 ▲개뼈노트, ▲말뼈사전, ▲글뼈읽기 등을 활용하면 복잡한 개념을 직관적인 그림과 설명을 통해 보다 깊이 있는 개념을 충분한 이해를 통해 학습 기초를 다질 수 있다.

이외에도 주요 과목은 심화 학습을 이어 나갈 수 있다. 수학의 경우 판다 수학을 통해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수준에 맞게 기본부터 수학적 사고력을 이어 나갈 수 있으며, 파닉스, 워즈, 그래머, 리딩, 스피킹, 라이팅 등 두두 잉글리시를 통해 영어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미취학 아동을 위한 누리 와캠은 초등 입학을 준비하는데 필요한 한글, 수학, 영어, 학교 생활 등을 익힐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중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고학년을 위해 와캠 중학은 기초 학습부터, 반 배치고사, 내신 준비, 과목별 특강 등이 제공된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모든 정회원과 동일하게 와이즈캠프의 학습법을 체험해 볼 수 있어 신규 회원들이 먼저 체험해본 뒤 등록할 수 있도록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