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공부방 창업, 해법에듀 ‘스마트해법’으로 쉽게 시작한다

[헤럴드경제] 최근 코로나19로 국내 채용시장이 더욱 어두워지면서, 1인 소자본 창업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특히, 공부방창업은 초기 투자비용이 적고 창업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경력단절녀창업, 주부창업, 취업대신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 인기가 높은 편이다.

다만, 성공적인 공부방창업을 위해서는 사전 철저한 준비는 물론 검증된 프랜차이즈의 체계화된 시스템을 도움 받는 것이 실패의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운영의 어려움을 줄일 수 있다.

해법에듀의 스마트해법은 공부방 운영에 필요한 모든 것을 시스템화하여, 초보 창업자 그 어느 누구나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구성하였다. 이는 초기 공부방 운영의 까다로움을 보다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공부방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 것으로 보인다. 특히, 학생 출결, 결제, 실시간 학습 현황 모니터링 등 모든 것을 한눈에 확인 가능하여 동시간대 수월한 수강생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스마트해법은 교육 프랜차이즈 1위 e해법수학, 해법영어교실이 AI(인공지능) 기반 스마트러닝 학습 런칭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로, 공부방과 집 모두에서 개개인의 맞춤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현재 공부방 창업에 관심이 많은 예비 창업자 대상으로 다양한 정보와 무료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전 상담을 신청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마트해법 공부방 창업에 대한 사전 상담 신청과 문의는 이번 달부터 스마트해법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