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문화다움,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 광고마케팅 부문 대상 영예

(주)문화다움 <사진제공>

(주)문화다움은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 광고마케팅 부문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건전하고 질 높은 소비문화 장착에 앞장 선 우수한 브랜드를 대외적으로 공표해 경쟁력 강화와 기업 인지도 향상, 우수 브랜드에 대해 널리 알리고 올바른 소비의 지표를 제공하며, 경제 발전에 이바지 한 독보적인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된 상이다.

이번 2020고객만족브랜드 대상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에 위치한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가운데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인천신용보증재단이 후원했으며, 특히 서류심사와 최종심사를 거쳐 총 32개사가 수상 대상에 오르게 되었다.

이날 광고마케팅 부문을 수상한 (주)문화다움은 2018년 설립해 “우리가 하면 문화가 된다”라는 표면 아래 화성시 전통 브랜드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나섰으며 특히 화성시 전통 수제떡과 화성시 농·특산물의 광고마케팅을 진행하여 화성시 농가 알리기에 앞장섰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빠르게 발맞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현 트랜드를 반영한 ‘미디어영상팀’을 신설하였으며 그에 따라 영상을 이용한 영상광고마케팅을 활용한 획기적인 마케팅 방안을 제시하였다. 브랜드의 경쟁력 강화와 소득보전의 기틀마련을 위해 이커머스, SNS등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여 소상공인 및 화성시 농가홍보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다.

(주)문화다움의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무엇보다 화성시 전통 브랜드를 알릴 수 있었던 것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고 또한, 급변하는 e-비즈니스 환경에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광고전략을 차별화해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며 고객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통해 광고 회사 브랜드로 계속적으로 고객의 신뢰를 얻어 갈 것이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