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브랭섬홀아시아, 2021-22년도 신입생 모집 소규모 입학설명회 11월 개최
11월 5일 & 6일, 부산과 서울을 시작으로 소규모 입학설명회 진행

[헤럴드경제] 제주영어교육도시에 위치한 전 과정 IB국제학교 브랭섬홀 아시아가 내년 2021-22년도 정시 입학 신청 마감인 12월 18일을 앞두고 입학설명회 일정을 공개했다. 11월 5일(목)과 6일(금) 부산과 서울을 시작으로 소규모의 예비 학부모와 학생들을 대상으로 내년 입학 과정에 대해 상세한 소개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11월 5일에 파크하얏트 부산에서 진행되는 입학설명회는 최대 26명의 소규모로 브랭섬홀 아시아에 입학을 희망하는 유·초등학교부터 중·고등학교 자녀를 둔 전 학년 예비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주 유일의 IB 전 과정 국제학교 인만큼 브랭섬홀 아시아만의 차별화된 교육과정을 한 자리에서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6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 입학설명회는 총 3 세션으로 진행된다. 오전에는 중·고등과정을, 오후에는 유·초등과정 대상 및 전 학년 대상의 세션으로 각각 진행된다. 각 과정마다 해당 교장단이 직접 참여하여 브랭섬홀 아시아의 교육 철학부터 체계화된 교육과정을 상세히 소개하고, 입학절차에 대해 일대일로 궁금증을 해소해 줄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도 갖는다. 

브랭섬홀 아시아가 진행하는 11월과 12월의 소규모 입학설명회 참가를 위해서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 신청을 해야 한다. 참가 수의 제한이 있으므로 우선 신청한 분에 한하여 참석할 수 있다.

한편, 브랭섬홀 아시아는 IB 최상위권 학교로서 그 명성을 입증하고 있다. 2019년 졸업생의 95%가 영국의 고등교육평가기관인 QS (Quacquarelli Symonds)가 선정한 세계 100대 대학 및 학과에 합격한 바 있으며, 올해 졸업생들의 경우에는 전원 IBDP 시험 통과 및 학교 역대 최고의 IBDP 평균 점수를 달성했다. 이중 66% 이상의 올해 졸업생들은 세계 유수의 대학교들로부터 총 USD 400만 달러(한화 45억원 이상)에 가까운 대학 입학 장학금 제안을 받은 바 있다.

브랭섬홀 아시아의 2021-22년도 정시 입학 지원은 12월 18일에 마감된다. 보다 자세한 학교 정보와 입학 지원 방법은 학교 홈페이지 및 입학사무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