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디지털 뉴딜 실현”, 원익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원익형 인재풀 시스템’ 도입… 최종 면접자 대상으로 추가 합격자 선발

[헤럴드경제] 원익이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서류 접수를 진행하는 이번 공채는 원익아이피에스, 원익큐엔씨, 원익머트리얼즈, 원익홀딩스, 원익로보틱스, 원익큐브, 씨엠에스랩 등 각 계열사별 Engineer 부문, Sales & Marketing 부문, Staff 부문에 대해 총 100여명을 선발한다.

10월 27일(화)까지 원익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 지원이 가능하며 서류 전형과 AI 전형을 통해 11월과 12월 초 면접을 거쳐 12월 중순에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채용 절차는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해 오프라인 설명회, 캠퍼스 리크루팅 규모를 줄이고 온라인 설명회 및 홍보 콘텐츠를 활용했다. 온라인 화상 플랫폼을 통한 설명회 개최, 주요 대학을 중심으로 한 1:1 화상 상담이 진행되며 대학 인근 잡카페를 활용한 소규모 오프라인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최종 합격하지 못한 최종 면접자들을 인재풀에 등록해 내년 상반기에 추가 채용하는 ‘원익형 인재풀 시스템’을 도입해 눈길을 끈다. 해당 시스템을 통해 능력 있는 인재에게 다시 한번 취업의 기회를 제공해 기업과 함께 상생 발전할 수 있는 계기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원익 관계자는 “이번 공채에서는 원익의 핵심가치인 자유, 소통, 행복을 바탕으로 뛰어난 업무역량을 발휘 할 수 있는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라며 “잠재력을 갖춘 인재들이 원익과 함께 성장하여 Global No.1으로 성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원익의 하반기 공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유튜브 채널 ‘원익 Recrui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직자들이 직접 전하는 회사의 매력, 업무 특성 등 생생한 정보는 물론 기업 관련 채널이 분석한 원익의 기업 정보 및 취업 전략까지 살펴볼 수 있어 취업 예정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