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영숙·양준모, ‘2020 수성못 뮤지컬 프린지 페스티벌’ 출연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신영숙 양준모 등 뮤지컬 배우들이 ‘2020 수성못 뮤지컬 프린지 페스티벌’을 통해 대구 시민들과 만난다.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 사무국은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열리는 ‘2020 수성못 뮤지컬 프린지 페스티벌’에 신영숙 양준모 이정화 등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한다고 16일 밝혔다.

22일 저녁 7시부터 시작될 ‘개막 뮤지컬 갈라 콘서트’는 뮤지컬 ’영웅‘, ’웃는남자‘, ’명성황후‘, ‘레 미제라블’ 등에서 강력한 존재감과 파워풀한 성량으로 무대를 장악하고 있는 뮤지컬배우 양준모와, 뮤지컬 ‘투란도트’, ‘닥터지바고’, ‘지킬앤하이드’ 등에서 활약하며 탁월한 연기력과 아름다운 음색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뮤지컬배우 이정화, 계명문화대학교 뮤지컬팀을 비롯해 ‘DIMF 뮤지컬스타’ 출신 차세대 스타들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로 축제의 시작을 빛낸다.

축제의 마지막날인 25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되는 폐막 갈라콘서트는 뮤지컬 ‘레베카’, ‘맘마미아’, ‘모짜르트!’ 등 수많은 작품에서 압도적인 가창력과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발휘하고 있는 뮤지컬배우 신영숙의 특별한 축하무대와 호산대학교 뮤지컬학과 학생들이 펼치는 무대, 브라비 솔리스트 앙상블이 선보일 뮤지컬 갈라 공연, 개막에 이어 폐막 무대도 장식할 ‘DIMF 뮤지컬스타’ 출신 차세대 스타들이 함께한다.

‘2020 수성못 뮤지컬 프린지 페스티벌’은 주변, 변두리에서 펼쳐지는 ‘거리공연’을 뜻하는 프린지(Fringe) 콘텐츠 중심으로 구성된 페스티벌이다. 23일 개막하는 제14회 DIMF 기간 중 개최, 대구의 곳곳에서 뮤지컬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수성못 뮤지컬 프린지 페스티벌’은 ▷ 개/폐막 뮤지컬 갈라콘서트, ▷ DIMF 뮤지컬아카데미 & DIMF 뮤지컬스타, 뮤지컬 극단, 전문공연팀, 대학생 아마추어 공연팀 등의 뮤지컬 미니공연, ▷ 프로와 아마추어의 구분 없이 시민 누구나 참여가능한 야외 버스킹 공연, ▷ 뮤지컬 관련 이색 포토존까지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프로그램으로 채워진다

배성혁 DIMF 집행위원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코로나19 영향 속 일상을 회복하고 싶은 시민들과 무대에 설 기회를 잃었던 예술가들까지 모두에게 힘이 되는 시간을 만들어 갈 것”이라 전했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