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디오스타' 허경환, 부캐 '억G 조G'로 웃음 폭탄 선사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개그맨 허경환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every1 '비디오스타'는 '설정에 빠진 게 죄는 아니잖아, 부캐의 세계' 특집으로 꾸며져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허경환은 부캐릭터 '억G'로 출연해 새로운 매력을 뽐냈다. 개그맨 이상훈과 함께 만든 '억G 조G'는 타임 러너 아이돌이다. 2312년에 살던 슈퍼스타가 시공간을 초월해 현시대로 온 콘셉트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허경환은 '억G 조G'의 '뼈 is bone'에 맞춰 완벽한 댄스를 선보이며 중독성 강한 매력을 뽐내 타임 러너 아이돌의 면모를 자랑했다.

특히 허경환은 사전 질문에 "'억G 조G'로 나가는 거 스트레스 받아요"라는 충격적인 답변을 해 모두를 놀라게 한가운데 "미래 이야기를 계속 지어내야 한다는 것 자체가 너무 힘들어요"라며 생각지도 못한 반전 이유로 부캐에 대한 고충을 토로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허경환은 함께 출연한 황제성과 유행어 배틀을 펼쳐 접전 끝에 우승을 차지했다. '부캐'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한 입담으로 출연진과 보는 이들을 사로잡으며 '천생 개그맨'임을 증명했다.

한편, 개그맨 허경환은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드라맛집 오마주'부터 MBC every1 '요트원정대 시즌2'까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