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노버스메이, 중소벤처기업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으로 선정

IT 기업 ‘노버스메이’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은 중소기업과 벤처 기업이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비대면 업무 환경을 구축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400만 원 한도 내 국산 솔루션 비용 90%를 정부에서 부담하는 것이다.

㈜노버스메이 타임키퍼는 근무관리프로그램으로 직원들이 근로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외근이나 출장 또는 최근 늘고 있는 재택근무, 원격 근무 등 다양한 근무 유형별로 관리를 할 수 있다.

근태 통계관리나 업무 협업 프로젝트 관리가 가능하며, 프로젝트 별 관리자 확인이 가능하다. 커뮤니케이션이 가장 중요한 비대면 재택근무에 필요한 기능을 모두 갖추었으며, 또한 화상회의기능이 추가 될 예정으로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운영 관리가 가능하다.

타임키퍼 프로그램은 비대면 업무 처리 및 효율적인 근태관리가 가능해 최근 재택근무 비중을 많이 두고 있는 대기업부터 중소기업까지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다. 이로 인해 타임키퍼는 그 기술력과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현재 대한상공회의소, 한국금융연수원, 건국대, 가톨릭대, 삼부토건, KT sat 등 잘 알려진 공공기관 및 금융사, 건설사, 교육기관을 고객사로 두고 있다.

노버스메이는 전국에 지사를 두고 있어 수정 오류 등이 발생했을 때 신속하게 조치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고 있으며 효율적인 비대면 근무 및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여러 기업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현재 기업에서 재택근무제를 도입할 경우 유연 근무 활용지원금, 재택·원격근무 인프라 구축 지원금,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 사업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노버스메이의 재택근무 솔루션 타임키퍼를 도입하는 경우 해당 지원 사업에 관한 노무 컨설팅까지 무상으로 제공받아 볼 수 있다.

타임키퍼의 개발사 노버스메이(NOVUSMAY)는 업계 특성과 니즈에 맞춘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으며 비대면 근무 등 다양한 근무 유형을 관리할 수 있는 타임키퍼 서비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노버스메이(NOVUSMAY)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