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인프랩과의 MOU로 양질의 교육 콘텐츠 공급에 나서
청강대의 강의와 인프랩의 교육 콘텐츠 '인프런'의 협력 주목

청강문화산업대학교(총장 황봉성, 이하 청강대)는 지난달 15일 주식회사 ㈜인프랩(대표 이형주, 이하 인프랩)과 MOU를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MOU의 목적은 상호발전과 양질의 온라인 교육을 위한 것이며, 이와 같은 MOU를 위해 청강대는 인프랩과 함께 학습시스템(CMS)과 연계하여 비대면 시대 온라인 교육 방식을 더욱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을 논의하였다.

이번 MOU를 통해 청강대는 대학 내 전공인 △게임 △만화 △애니메이션 △모바일IT 부분 등의 실무기술 온라인 교육을 통한 인재 양성을 강화하기로 하였다. 또한 양사는 MOU를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로 협의하였다.

더하여, 청강대는 이번 MOU로 발전될 온라인 콘텐츠를 적극 활용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평생교육 모델 개발과 온라인 아카데미 발전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

청강대 게임 콘텐츠 스쿨 이동후 교수는 "IT 분야에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인프랩과 맺은 이번 MOU를 통해 청강대와 더욱 실질적인 협력을 추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특히 청강대와 외부 수강생과의 물리적 거리감을 줄이는 데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프랩 이형주 대표는 "최근 문화 콘텐츠 산업계에서 청강대의 위상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청강대의 높은 퀄리티의 강의와 자사의 온라인 교육 콘텐츠 '인프런'을 통해 통해 청강대의 좋은 영향력을 널리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강문화산업대학교는 지난 96년 개교한 국내 최초의 문화산업 특성화 전문대학으로, △융합콘텐츠 △게임 △애니 △만화 △모바일 IT △공연예술 △패션 △푸드 등 특성화된 다양한 전공을 통해 문화산업계 인재양성에 온 힘을 다하고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