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20 추석선물 세트 추천...바이오포트코리아 코스트코 추석 선물 4종 출시

- 코로나19 영향 ‘방역 및 건강 식품’ 대세, 황태·노니 등 ‘건강 먹거리’ 선호도↑

정부는 올해 추석 연휴 기간을 코로나19 특별방역기간으로 지정해 전국에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에 준하는 방역조치를 적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지역 간 이동이 줄어들고 집콕을 선택하는 비율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면서 부모님·친지를 찾아가지 못하는 아쉬움을 선물로 대체하는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바이오포트코리아 황태 선물세트·오징어 3종 스페셜

올 해는 코로나의 영향으로 선물 선택 판도도 달라진 가운데 면역력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위생 용품과 함께 유기농 음료 및 간식 등 ‘건강 먹거리’가 추석 선물 추천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이 유지되고 있는 최근 감염 방지를 위해 가장 중요한 방역 수칙은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다. 생활하는 대부분의 장소에서 마스크 착용 및 손 소독제 비치가 의무화되면서 이제 두 제품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최고의 방역 용품이자 생활 필수품이 됐다.

이런 상황에 맞춰 예방을 위한 위생용품들도 추석 선물로 떠오르면서 마스크와 체온계, 손소독제 등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여기에 샤워기 필터나 공기 청정기 등의 아이템들도 덩달아 주목받는 등 받는 사람의 건강을 생각한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면역력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질수록 건강과 관련된 제품들이 실속 있고 센스 있는 선물로 통한다. 과거 건강 식품에 대한 대중들의 선택이 비타민 등으로 쏠렸다면 최근에는 영양제 못지않게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 먹거리도 추석 선물로 추천되고 있다.

이에 다양한 유통업계에서 식품류와 관련된 추석 선물 제품들을 선보이는 가운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바이오포트코리아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오징어부터 황태, 노니, 석류 등 건강 먹거리로 구성된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

바이오포트코리아 타히티 노니주스·유기농 그대로 리얼석류 100%

추석 음료 선물 패키지로 구성된 ‘PURE 100% 타히티 노니주스’와 ‘유기농 그대로 리얼석류 100%’는 본연 그대로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타히티 노니주스는 풍부하고 비옥한 토질을 지닌 남태평양의 타히티섬에서 자란 노니 원액 100%를 담았으며, 석류 선물세트는 청정 자연을 자랑하는 터키의 Hicaz 품종 유기농 석류 중에서도 15 Brix 이상의 고당도 고품질 석류만을 사용했다. 특히 두 제품 모두 색소, 향료, 첨가물 등을 배제한 후 착즙해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추석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이는 오징어 3종 스페셜 세트도 마련됐다. 촉촉한 철판구이 오징어, 대패 오징어, 치즈오징어 스틱 세가지가 들어있는 오징어 3종 스페셜은 별도의 첨가물 없이 오징어의 감칠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고소한 맛과 쫄깃하게 씹히는 식감이 일품인 황태 선물세트는 건강 간식으로 제격인 황태포와 황태 튀각, 무침이나 구이 등 밥 반찬 요리로 제격인 황태채로 구성됐다.

㈜바이오포트코리아 관계자는 “어려운 시국으로 명절 선물에 대한 인식이 변화하면서 코로나 추석 선물은 건강에 중점을 둔 실속 선물세트의 선호도로 이어지고 있다”며 “올 추석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만나기 어려운 가족, 친지들에게 건강한 선물 세트를 통해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오포트코리아의 추석 선물 세트 4종은 전국 코스트코 매장서 만날 수 있으며, ‘유기농 그대로 리얼석류 100%’, ‘PURE 100% 타히티 노니주스’, ‘황태 선물세트’는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