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두끼 “수험생, 부모님 지치지 마세요” 수능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헤럴드경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로 인해 온라인 개학, 사이버 강의 등으로 학교 수업이 대체되고 있다. 이 영향으로 수험생들의 학습 환경도 혼란스러운 상황이 가중되고 있다. 무엇보다 수능이 100일도 남지 않은 시점인 만큼, 수험생들은 그 어느 때보다 마인드 컨트롤과 체력 단련이 필요해지고 있다.

현 추세 속에서 떡볶이 프랜차이즈 브랜드 ‘두끼’는 심적으로 지친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수능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페이지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후, 수능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 가족이나 친구를 태그 후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오는 1일부터 7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 셋째 주 중 발표 예정이다.

수능 응원 이벤트에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5,000원권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두끼의 공식 SNS채널인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두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 있는 수험생뿐만 아니라 가족들을 독려하고자 이번 응원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힘든 시기지만 조금 더 힘을 내 다가오는 2021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