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부건설, ‘센텀 센트레빌 플래비뉴’ 모델하우스 가보니

동부건설이 부산시 해운대구 재송동 900-64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주거형 오피스텔 ‘센텀 센트레빌 플래비뉴’의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지난 28일(금)에 방문한 센텀 센트레빌 플래비뉴 모델하우스에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와 방문객들의 안전을 위해 다양한 안전장치가 마련돼 있었다.

먼저 모델하우스 입구에는 비대면 안면인식 체온측정기가 배치돼 있었다. 또 소독게이트 통과로 1차 소독을 마친 후에는 방명록 작성과 비치된 손 소독제로 2차 개인소독을 마치고 모델하우스에 입장할 수 있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모델하우스는 세스코바이러스케어 첨단기기로 24시간 상시관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모델하우스 2층에 마련된 상담부스에는 가림막을 설치하고 상담을 진행하고 있었다. 여기에 상담사와 도우미 등 직원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안내하고 있고, 방문객에게도 KF94 마스크를 지급하고 있었다.

‘센텀 센트레빌 플래비뉴’ 모델하우스는 사전 방문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시간당 입장고객 수에 제한을 두어 여유있게 내부를 관람할 수 있었다. 또 내부 카페테리아에는 단지 내 헤이븐 카페에 설치되는 로봇 카페도 체험 운영중으로 주문부터 픽업까지 전과정이 비대면 무인 서비스로 진행되고 있어 방문객들의 관심도 높았다.

모델하우스에는 전용 57㎡A 유니트와 75㎡A 유니트가 마련됐다. 3Bay 판상형 설계로 전용면적 57㎡는 2개 침실과 욕실·주방·거실로 이뤄졌고, 전용면적 75㎡는 3개 침실과 2개 욕실·주방·거실로 설계됐다.

전실 시스템에어컨(57타입 3대, 75타입 4대),빌트인 콤비냉장고, 빌트인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하이브리드 전기쿡탑, 전기오븐, 붙박이장, 욕실비데 등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단지 지하에는 개별창고도 제공된다.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거주하는 엄지혜(40)씨는 "전세 만기 후 입주할 집을 알아보기 위해 모델하우스를 방문했다.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키즈특화 커뮤니티 시설이 마음에 들었고 주변 교육환경이 좋다는 점이 이 오피스텔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한다"라며”오피스텔이라고 해서 내부가 좁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넓직해 3인 가족이 살기에 적당해 보였다”라고 전했다.

입주민들이 함께 취미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 라운지와 이웃과 함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플래비뉴 키친이 조성된다. 또한 전문 주거 서비스 운영·관리 전문업체와 손을 잡아 최소의 비용으로 가사 및 보육 도우미 파견, 프라이빗 요트 투어예약 서비스, 카쉐어링 서비스등 고급주거시설에서만 제공되는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교육과 양육이 융합된 프리미엄 보육프로그램 올데이 육아케어센터, 클라이밍과 네트짐 등이 설치된 어린이 체육시설 쁘띠 그라운드 키즈짐, 독서실 등의 공간이 마련된다. 단지 내 테마 놀이터와 테라스 정원이 조성되고, 수영강 조망이 가능한 옥상전망데크와 엘리베이터가 연결되는 휴게라운지도 마련된다.

여기에 단지 바로 앞에 송수초와 재송어린이도서관, 송수초병설유치원 등이 있어 자녀들이 차도를 건너지 않고 안심하고 통학할 수 있고, 센텀중·고 등 우수한 학교가 인근에 있어 자녀를 둔 30·40대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센텀 센트레빌 플래비뉴’는 도보 1분 거리에 재송역이 있다. 재송역에서 센텀역까지는 한 정거장 거리로 센텀생활권을 누릴 수 있으며, 부산 2호선으로 환승할 수 있는 벡스코역까지는 두 정거장이면 갈 수 있어 도심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할수있다.

‘센텀 센트레빌 플래비뉴’는 지하 4층~지상 20층, 3개 동, 전용면적 57·75㎡, 총 323실 규모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전용면적별로는 △57㎡A 95실, △57㎡B 19실, △75㎡A 95실, △75㎡B 95실, △75㎡C 19실 등 5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내부구조가 2~3룸, 3Bay로 아파트를 대체 할 수있도록 설계됐다.

‘센텀 센트레빌 플래비뉴’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청약통장없이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고,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계약 후에도 1순위 청약 자격을 유지할 수 있다. 9월부터 부산 전 지역 아파트 분양권 전매가 금지된 데 반해 센텀 센트레빌 플래비뉴는 계약 후 전매가 가능하다.

사전 방문예약을 하지 못했거나 코로나19로 직접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지 못하는 수요자를 대상으로 홈페이지 통해 360도 VR영상 등 상세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 중이다. 청약 일정은 9월 2일(수) 청약 접수를 받으며 8일(화) 당첨자 발표를, 계약은 10일(목)에서 11일(금)까지 2일간 진행된다. 청약신청은 한국감정원 청약홈을 통해서 하면된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118-3번지에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