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울산 번영로, 더샵3.0 뉴 디자인으로 생활의 격이 달라

더샵 번영센트로 7월 공개, 샤피스퀘어 커뮤니티와 에코플랜 특화조경



더샵이 브랜드 리뉴얼 이후 울산에서 처음 공급하는 아파트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더샵 번영센트로’의 우수한 제품 면면에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더샵 번영센트로’는 남구 야음동 487-8번지 일원에 건설되며 지하 3층~지상 29층 아파트 7개동 632세대와 부대복리시설이 공급되고 59㎡A/B, 75㎡A/B, 84㎡ 타입으로 구성된다.

포스코건설은 ‘더샵 번영센트로’ 분양에 나서며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 매뉴얼 3.0을 아파트 입면, 문주, 동출입구, 지하주차장 등 상품 전반에 적용하여 단지를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디자인하는 한편 상품성 제고에도 각별한 노력을 기울였다.
  
남향위주 단지배치의 쾌적한 단지설계와 더불어 다양한 테마가든의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되어 울산에서도 최상급 조경이라는 평가다. 암벽, 인공폭포 등을 설치한 진경산수 테마의 에코가든과 자연과 함께 이웃과 소통할 수 있는 잔디광장으로 조성되는 더샵필드와 티하우스, 단지 내에서 여름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물놀이장은 이 아파트의 자랑거리다.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제공한다. 피트니스센터와 GX룸, 골프연습장, 전용 필라테스룸이 설치된 스포츠존과 남녀 독서실과 북카페, 실내놀이공간, 코인세탁실이 연계된 복합문화공간이 설치된 에듀존으로 구성된 원스톱 커뮤니티가 마련된다. 단지내 반려동물의 위생과 케어를 위한 공간도 설치한다.

포스코건설이 건설업계 최초로 론칭한 주택분야 스마트기술 브랜드인 ‘아이큐텍(AiQ TECH)’을 적용 공기청정, 안전, 첨단생활을 제공한다. 고화질 CCTV, 지능형 영상분석 CCTV, 이상행동 감지시스템 등으로 입주민의 안전을 지켜주고 스마트폰 원격 홈제어, 스마트 출입관리, 스마트홈 연동 서비스를 통해 단지내•외부 어디서나 홈제어와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환기와 공기청정을 동시에 실현하고, 초미세먼지까지 막아주는 빌트인 청정환기 시스템(유상옵션)과 공기의 통로인 덕트를 깨끗하게 해주는 항균 황토덕트가 적용된다.

‘더샵 번영센트로’는 평면에서도 수요자들의 만족감을 높였다. 중소형 혁신평면의 공간특화 설계로 59㎡~84㎡ 판상형 세대는 4Bay를 적용하고 주방과 거실 맞통풍 설계로 개방감과 통풍성이 뛰어나다. 드레스룸과 팬트리 등 충분한 수납공간 확보에도 신경을 썼다. 84㎡형에는 알파룸을 마련하여 다용도 룸 또는 대형 팬트리로 선택하여 사용 가능하다. 59㎡형의 드레스룸은 파우더룸 분리형과 올인원형으로 무상선택할 수 있고 침실은 일반 침실형과 복도팬트리+스터디룸 통합의 수납강화형 침실로 선택할 수 있는 등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기호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힌 점도 돋보인다.

 탁월한 생활환경으로 울산에서 주거선호도가 가장 높은 남구에 새로운 주거트렌드를 반영한 ‘더샵 번영센트로’는 제품에서도 소비자들의 합격점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올 8월부터 수도권과 지방 광역시 대부분 지역에서 입주시까지 분양권 전매가 금지되면서 울산에서 전매제한 전 마지막 분양단지가 될 것으로 보여 청약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더샵 번영센트로’는 7월중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남구 달동 1325-13번지, 번영사거리 인근에 마련된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