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좋은 사람들 20대 브랜드 ‘예스’, 조현 캐릭터 한정판 언더웨어 2종 출시

조현 서든어택 캐릭터 게임내 예스(YES) 언더웨어 착용

속옷 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의 20대 대표 브랜드인 '예스(YES)'가 FPS게임 '서든어택'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조현 캐릭터 한정판 언더웨어 2종을 출시한다.

사진설명: 조현 예스X서든어택 캐릭터&화보

이번 ‘예스어택’은 올 여름시즌을 겨냥해 특별히 디자인된 제품들로 핑크와 블루의 시원한 컬러감을 적용해 서핑과 서든어택을 모티브로한 그래픽이 특징이다.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으로 예스(YES) 언더웨어 구매 고객에게 조현 캐릭터와 무기 2종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예스어택 해시태그를 사용해 게시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예스어택’ 조현 한정판 언더웨어는 좋은사람들 공식 온라인몰과 예스(YES)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7월 16일까지 서든어택의 '클리어-A보급창고'에서 게임 플레이, 승리, 적 처치 등 특정 미션을 완수하면 ‘예스어택’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좋은사람들 마케팅 강희진GP는 “예스(YES)의 전속 모델인 조현을 통한 톡톡 튀는 감성과 국내 대표 FPS 게임과의 신선한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조현 캐릭터가 적용된 ‘예스어택’은 한정판 제품들은 예스(YES) 전 매장에서 7월 초부터 만나 볼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