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데코뷰, 홈인테리어족 겨냥한 ‘라운디 논스틱 주물냄비’ 3종 세트 출시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할 수 있는 홈쿠킹, 홈카페나 홈인테리어 등의 여가 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집꾸미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인스타그램에서 #홈스타그램 #셀프인테리어 등의 해시태그가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거실만큼 많은 시간을 보내는 주방 또한 예쁜 공간에서 예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인지되고 있다. ‘홈테리어’ 열풍 속 ‘키친테리어’ 바람이 불면서 오래된 빌라의 어둡고 칙칙한 주방 벽면을 서브웨이 타일로 바꾸거나, 화이트 톤의 상판으로 교체하는 등 밝고 화사하면서도 미니멀한 느낌의 주방을 연출하려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가운데 토탈 홈스타일링 브랜드 데코뷰에서 트렌디한 주방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디자인의 냄비세트를 출시해 홈인테리어족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데코뷰의 라운디 논스틱 시리즈는 음식의 맛을 결정하는 주물 냄비에 내츄럴 우드와 아이보리 컬러를 입혀 실용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주물냄비 3종세트로 최근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홈쿡 #온더테이블 #플레이팅 해시태그에 어울리는 컴포트한 디자인의 쿡웨어다.

통주물 형태로 일정한 온도의 열이 냄비 전체에 고르게 전달되고 묵직한 주물뚜껑이 수분을 잡아줌으로써 재료의 속까지 익혀주어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하고 재료 본연의 맛을 지켜준다.

논스틱 기능과 눌음 방지 기능을 강화한 엑스트리마 세라믹 코팅 처리로 수세미를 사용해 냄비를 가볍게 닦아주기만 해도 세척이 되어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내용물이 쉽게 끓어 넘치지 않도록 뚜껑에 스팀홀 넘침방지 기능을 적용했다.

가스뿐 아니라 인덕션, 하이라이트, 핫플레이트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 가능한 인덕션 겸용 냄비로 열효율성이 높아 각종 찜, 밥, 죽 등 한식과 그라탕, 스튜 등 양식에 두루 활용 가능하다.

데코뷰 관계자는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집밥 #주방놀이 #인테리어그램 등의 해시태그를 반영해 주방이라는 공간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거듭한 끝에 요즘의 주방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냄비세트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완벽한 인테리어를 완성시켜줄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주방용품과 각종 인테리어 소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코뷰는 라운디 논스틱 주물냄비 3종 출시를 기념해 7월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주물냄비 구매시 친환경 주방세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코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