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메가스터디교육, 인기 앱 추천 이벤트 진행

- 메가스터디교육 실시간 질문답변 앱 ‘큐브’ 친구에게 추천하면 선물 증정
 

사진- 메가스터디교육 제공

메가스터디교육이 자체 개발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실시간 질문답변 앱 ‘큐브’와 급식 알림 앱 ‘김급식’ 등 인기 앱 사용자를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메가스터디교육이 개발한 ‘큐브(Qube)’는 고등학생들이 공부하다가 생긴 모르는 문제 사진을 찍거나 텍스트로 질문을 올리면 문제풀이 방법을 실시간으로 알려 학습 앱이다. 문제 해결을 위해 자리를 이탈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접속,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 공부 흐름을 계속 유지할 수 있다. ‘큐브’는 전 과목에 대한 문제풀이는 물론, 공부방법이나 일정관리 등 학습 상담도 가능하며 동영상으로도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메가스터디교육 학습 앱 ‘큐브’ 친구 추천 이벤트는 친구에게 이 앱을 추천해서 1명의 친구가 큐브에 가입하면 큐브 질문권을, 3명의 친구가 큐브에 가입하면 음료쿠폰을, 5명의 친구가 큐브에 가입하면 치킨 간식을 제공한다.

메가스터디교육 큐브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문자를 자신의 번호로 발송하고 문자 내용을 친구들에게 공유한 후 추천한 친구 이름과 아이디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큐브 친구 추천 이벤트는 큐브 학생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메가스터디교육은 이와 함께, 전국 2,493개(2019년 10월30일 기준) 고등학교의 급식 정보를 제공하는 급식 알림 앱 ‘김급식’ 이용자를 대상으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실시간 질문답변 앱 ‘큐브’와 급식 알림 앱 ‘김급식’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선물 증정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교육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