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분양가는 낮게... 품질은 고급스럽게 명품주택 ‘빌라드그리움W’ 분양


[헤럴드경제] 다수의 문학인 및 경제인, 연예인들이 거주하고 있는 아치울 마을에 고급 주택인 ‘빌라드그리움w’가 건설되고 있다.

예술인마을 ‘아치울’에는 사학자 이이화씨. 소설가 박완서, 조각가 김미경, 전 미술협회장 이두식씨 외에 법의학자 황적준 박사, 과학자인 조장희 박사 등 저명한 학자들과 연예인 jyp박진영, 박혜미씨, 조성모씨 등 유명인사가 살았거나 현재도 거주하고 있는 마을이다.

이런 예술인 마을에 국내 중소건설회사 중 고급주택 선두주자인 더프레임 종합건설이 지하1층~지상4층 규모에 계약면적 기준 187㎡~281㎡의 대형 명품주택 ‘빌라드그리움W’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빌라드그리움W가 위치한 아치울마을 서남쪽으로는 아차산과 용마봉이 북동쪽에는 검암산이 자리하고 있고 남쪽으로 한강의 흐르는 전형적인 배산임수 지형의 형태를 띄고 있다. 이런 이유로 뛰어난 경관으로 최근 아치울마을은 부유층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전 세대의 남향 배치로 밝은 채광과 자연통풍으로 삶의 쾌적함을 강화했으며, 인테리어는 정갈한 화이트톤과 대리석으로 마감하여 모던한 이미지를 연출했고 특히 전세대 써브키친 공간을 마련해 편리한 주방생활을 할 수 있게 설계했으며, 욕실은 건식과 습식 방식으로 설계했다.

설계와 더불어 시공도 최고급 자재를 사용했다. 주방가구는 100년 전통의 세계적 명품 주방업체인 독일 포겐폴에서 제작 시공했으며 가전은 냉장고, 냉동고, 인덕션, 식기세척기, 와인냉장고, 오븐 등 전 가전 제품을 고가이지만 그 성능과 제품, 디자인, 내구성 등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가전임이 입증된 밀레제품을 적용하였으며 그 중에서도 최고의 제품을 설치했다.

수전설비는 이태리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이며, 혁신적인 기술력 및 글로벌한 디자인으로 세계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이태리 GESSI사의 최상급 명품 수전이 시공됐다.

각 세대에 설치되는 드레스룸과 각종 가구는 이태리 ARAN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Rastelli사에서 직접 제작 설치한다. Rastelli사는 60년 이상된 이태리 가구 그룹으로서 전 세계적으로 미국, 홍콩을 비롯 30개국 이상에서 그 명성을 인정받는 기업으로 현재 미국 대통령 소유의 Trump Tower에도 제작 설치되어 있다.

창호는 국내 최고의 기술역을 보유한 이건창호와 유럽식 시스템 창호의 선두업체인 독일 슈코사의 정품 하드웨어를 사용함으로서 우수한 단열과 기밀성 극대화를 제공했다.

욕실에 설치되는 양변기는 세계 최대의 위생기 전문업체인 TOTO사 제품 중 국내 최고급 호텔 및 최고가 주택에만 설치되어진 최고의 제품만을 엄선하여 설치함으로서 안락하고 수준 높은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거실과 각 세대에 설치되는 타일 및 대리석과 각 세대 룸에 설치되는 바닥재 또한 이태리 최고의 기업에서 제작하여 설치된다.

여기에 고품질 대리석 마감재와 높은 벽을 설치하여 주거공간의 웅장함과 입주민의 프라이빗을 철저히 보호하며 전 구간 최첨단 CCTV 설치와 특화된 영상보안 기술 및 감지기 설치, 24시간 경비인력 운영으로 인한 철저한 보안을 자랑하며 스마트폰으로 모든 시설을 제어함은 물론 완벽한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구축된다.

빌라드그리움W는 강남지역으로 15~30분, 잠실, 성수, 한남 등 서울 주요 지역 및 경기 동부권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 광장동에 위치한 특급호텔 그랜드 워커힐, 그랜드 비스타 워커힐이 차량 5분 이내 거리로 호텔, 다이닝, 연회, 웰니스, 멤버쉬 휘트니스 등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다.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하여 샘플하우스에 주 1회 전문 업체 방역 및 자체 방역을 매일 실시하고 있으며, 방문자들 간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를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빌라드그리움W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주는 2020년 7월말 예정이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