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영, ‘울산 지웰시티 자이’ 광고모델로 인기 트로트 가수 영탁 발탁
울산 지웰시티 자이 광고모델로 발탁된 가수 영탁. [신영 제공]

[헤럴드경제=양대근] 부동산디벨로퍼 회사인 신영은 트로트 가수 영탁을 ‘울산 지웰시티 자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영탁은 ‘막걸리 한잔’, ‘찐이야’,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등의 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신영이 인기 스타를 광고 모델로 기용한 것은 지난 2006년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에서 활약하던 ‘미셸 위’ 이후 14년 만이다.

영탁은 이날 울산권 라디오 광고를 시작으로 온라인· 영상·옥외매체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울산 지웰시티 자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신영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마케팅 활동에 제약을 받으면서 시행사의 시각에서 보다 새롭고, 독특하고, 기발한 마케팅을 계획하던 중 그 동안 사례가 흔치 않았던 트로트 가수를 마케팅에 활용하게 됐다”며 “최근 트로트가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고, 영탁의 인지도도 높은 만큼 수요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달 분양을 앞두고 있는 울산 지웰시티 자이는 울산시 동구 서부동 일원 16만6035㎡ 부지에, 지하 5층~지상 최고 37층, 18개동, 전용면적 59~107㎡ 총 268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울산 남구 달동 번영사거리 인근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3년 4월 예정이다.

bigroo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