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 스팀 진출 초읽기 … 5차 알파테스트 실시 


넵튠의 개발 자회사 님블뉴런은 자체 개발 PC게임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의 스팀 얼리 액세스 서비스 시작 전 마지막 테스트를 실시한다.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는 2D 그래픽으로 개발된 1세대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의 평행 세계를 3D 그래픽으로 구현한 PC게임이다. 15인의 플레이어가 '루미아 섬' 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경쟁하게 된다. 고유한 스킬을 가진 8명의 캐릭터 중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에 적합한 재료를 수집해 필요한 아이템을 제작하고, 캐릭터를 성장시켜 타 플레이어와 경쟁해야 한다.

이번 5차 알파 테스트는 21일 오전 10시부터 48시간, 28일 오전 10시부터 48시간으로, 2주에 걸쳐 2회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 버전에는 '기타' 악기를 사용해 적을 상대하는 신규 캐릭터 '하트'가 추가된다. 테스트 동안 총 8개의 캐릭터를 경험할 수 있으며, 단순 텍스트 설명 방식이 아닌 게임 내 캐릭터 '재키'를 활용한 단계별 튜토리얼도 추가됐다.

커뮤니티 피드백을 반영해 게임 내 규칙과 캐릭터 밸런스 등이 수정됐으며, 게임 시작 후 첫 금지 구역 지정 방식과 게임 내 보조 공격 수단 중 하나인 '트랩'의 설치 방식도 변경돼 신중한 판단과 전략적 고민이 더해졌다. 또 이전 테스트에 비해 향상된 그래픽으로 '루미아 섬' 내의 지역별 특색도 강화됐다.

현재 님블뉴런 측은 공식 디스코드 커뮤니티를 통해 이번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게임 키를 배포 중이다. 
변동휘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