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럽화장품 CPNP 인증된 TS샴푸, 유럽에서 만난다!

국내 탈모샴푸 시장의 1위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 중인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유럽 화장품 인증 CPNP(Cosmetic Products Notification Portal)를 취득했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CPNP는 유럽에 유통되는 모든 화장품에 적용되는 엄격하고 까다로운 심사기준이다. 유럽연합 규정에 맞는 화장품 안정성을 승인하는 시스템으로, 유럽 화장품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인증이 필수다. 미생물 검사와 제형 및 전 성분 안정성 테스트 등 까다로운 품질 안정성 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CPNP 등록이 가능하다.

이번 CPNP 인증 획득으로, TS트릴리온은 유럽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됐다. 중동 탈모샴푸 시장에 진출을 알린 지 얼마 안돼 유럽 탈모샴푸 시장에 진출할 수 있게 된 TS트릴리온의 향후 행보가 주목된다.

이번 CPNP를 취득한 제품은 총 4가지로, ‘프리미엄TS샴푸’, ‘프리미엄TS트리트먼트’, ‘더트러스트TS샴푸’와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다. 이 제품들은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등 총 30개국 이상의 EU 및 EFTA지역에서 판매가 가능해졌다.

‘TS샴푸’는 국내 탈모샴푸 1위 브랜드로 외부 활동으로 지치거나 푸석하고 건조한 머릿결에 보습과 영양 성분을 공급해주고,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주요 성분(바이오틴,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과 약모밀, 소엽잎, 녹차, 물푸레나무 등 자연유래 성분 30여 가지 핵심 성분들을 다량 배합하여 모근과 두피에 도움을 주는 고기능성 샴푸이다.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는 자연에서 얻은 식물성 영양 성분이 푸석한 모발을 탄력있고 촉촉한 모발로 가꾸도록 도와준다. 손상된 모발에 끈적임 없이 자연스럽게 코팅하여 주고 펌, 염색 등으로 갈라지고 건조한 모발에 바르는 순간 보호해 준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이번 CPNP취득은 TS제품들이 유럽 연합의 기준에 맞는 제품품질과 안정성에 대한 신뢰를 얻었다고 할 수 있어서 의미가 크다. 걱정 성분이 없는 자연유래 성분만으로 만든 TS제품이기에 향후 다른 제품으로도 확장할 예정이다. 호주, 아시아, 미국, 중동 이후 유럽 시장까지 진출하게 되어 국내 탈모샴푸 1위 브랜드로 안주하지 않고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는 발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TS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배우 이장우 그리고 가수 황치열 등 화려한 모델 라인업으로 활발하게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내세우면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하면서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 기업으로 거듭나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으로의 영업 판로 확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