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명수가 선택한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 2020년 3월 창업혜택 공개!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이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3월 한정 창업혜택을 홈페이지에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만화카페창업 대표 브랜드로 알려진 벌툰은 만화와 카페가 만난 공간으로, 1시간에 2,400원이라는 저렴한 비용으로 만화책, 오락기, 보드게임, 마사지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어 젊은층들에게는 이미 핫플로 알려져 있는 공간이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3월에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15가지 창업혜택을 공개했다. 15가지 창업혜택에는 신상인테리어 업그레이드 비용 2,500만원 면제, 키오스크 세트 지원, 보드게임 지원, 인기도서 가판대 지원, 가맹비 100% 지원, 교육비 100%지원, 물류보증금 100%지원, 오토 다리 마사지기 5대 지원, 오픈 전 홍보현수막, 오픈 후 오픈현수막 지원 등 북카페 벌툰 오픈시 예비창업자들에게 꼭 필요한 창업혜택들이 제공된다.
 
더불어 매장 사업설명회에 참석하시는 예비창업자들에 한하여 800만원 상당의 추가 창업혜택이 제공 될 예정이니,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사업설명회에 참가하면 알 수 있다고 한다.

특히 벌툰 본사는 카페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벌툰이 어떤 곳인지, 만화카페 매출은 어느정도 인지 등을 알려드리기 위해 실제 운영하고 있는 매장내에서 만화카페창업 관련 사업설명회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만화카페 벌툰 신촌점을 방문해주시는 예비창업자분들을 위해 북카페창업에 대한 위생적인 설명회를 들을 수 있도록 매장방역, 손소독제 배치, 매시간 매장청소를 통해 최선을 다해 준비중에 있다고 한다.

2020년 3월 매장 사업설명회는 벌툰 매장 신촌점에서 진행이 되며, 커피빈 6년 경력에 벌툰 매장만 수십개 관리중인 카페창업의 신화 ‘박서희 초대강사’의 진행으로 카페창업의 현상황, 만화카페 시장성, 만화카페를 통한 월 매출, 순수익에 대한 자세한 설명으로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벌툰 베스트 메뉴시식, 실제 매장체험, 인증샷 이벤트, 등 재미난 이벤트적인 요소들이 첨가된 프로그램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 카페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는 꼭 한번쯤은 방문해야 봐야 할 사업설명회!’ 라고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상황인 것이다.
 
업체 관계자는 "3월 만화카페 창업 혜택 공개 직후 북카페 창업을 준비하시는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본사쪽으로 지속적으로 들어오고 있는 상태이다”며  "벌툰 신촌 매장에서 열리는 3월 첫 이색사업설명회는 3월 10일(화) 오후 1시 진행예정이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실시간으로 초대장을 발송해드리고 있으니 빠르게 신청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