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카카오페이 증권 계좌로 연 5% 금리 혜택 받으세요"
카카오페이, 실명 계좌 기반 금융서비스 개시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카카오페이가 자회사 카카오페이증권과 함께 실명 계좌 기반의 금융 서비스를 27일 공식 개시한다.

카카오페이는 실명 계좌 기반 금융서비스로 결제, 송금 등 지불결제 서비스부터 증권, 보험 등 전문 금융 서비스까지 융합하여 금융 플랫폼으로서의 완전성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먼저, 카카오페이머니 증권 계좌 업그레이드를 전 사용자 대상으로 공식 오픈한다.

카카오페이머니를 증권 계좌로 업그레이드 하면 자동 예탁되는 계좌 잔액에 대해 카카오페이증권으로부터 시중금리보다 높은 최대 연 5%(세전)를 주간 단위로 받을 수 있으며, 무제한 보유한도 및 예금자 보호(1인 당 최대 5000만 원) 등의 혜택도 적용된다.

‘카카오페이머니 2.0’의 혜택은 펀드 투자로 이어진다.

증권 계좌로 업그레이드 했다면 카카오페이증권이 ‘카카오페이 투자’ 서비스에 27일 공식 오픈한 3가지 펀드에 투자할 수 있다. 펀드 경험이 없어도 자신의 성향에 따라 쉽게 결정할 수 있도록 엄선한 상품으로, 기존에 어렵고 복잡했던 펀드와 달리 진입 장벽을 낮춰 1천 원부터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투자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류영준 카카오페이 대표는 “카카오페이머니 2.0은 IT 기술과 다양한 금융 서비스의 융합을 통해 테크핀 혁신이 우리 생활을 어디까지 바꿀 수 있는지 보여주는 시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