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주영어교육도시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 3년 임대로 전환

[사진=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 투시도]

보증금 7억이면 3년간 제주영여교육도시의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에서 거주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제주영어교육도시는 현재 NLCS Jeju, BHA, SIA, 한국국제학교 등 4곳의 국제학교가 운영되고 있다. 오는 9월에는 싱가포르 명문 중·고등학교인 앵글로 차이니즈 스쿨이 추가될 예정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나오는 이번 임대 물량에는 명문 국제학교에서 자녀를 교육하려는 맹모 수요자들과 기업휴양지, 세컨하우스 등의 다목적 수요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서귀포시 제주영어교육도시 E-2 블록에 들어서는 당 단지는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 175㎡, 총 84실 규모의 생활형 숙박시설이다. 전실에 욕실 3개와 오픈 발코니가 제공되며, 4층 호실은 다락 공간, 1층 호실은 지하 여유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룸별 붙박이장과 대형 드레스룸, 시스템 가구 등 풍부한 수납공간이 구성된다. 최고급 아파트 수준의 고급 마감재를 사용하였으며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최초로 생활 가전 일체가 들어가는 풀 빌트인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스마트한 주거 시스템들도 주목받는다. 먼저 홈 컨트롤 시스템을 통해 조명, 난방, 환기 등 집안의 다양한 시스템을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LED조명을 사용하여 에너지 절감은 물론 감성 조명 연출이 가능하다. 이어 편리하고 안전한 스마트 주차 시스템도 이용할 수 있다. 사각지대를 최소화한 1,200만 화소의 360도 CCTV와 주차 유도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고 쉬운 주차가 가능하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고품격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호텔급 여성 전용 사우나와 파우더룸, 입주민 전용 피트니스센터와 가족 영화관 등을 통해 여가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예약제로 운영되는 홈클리닝 서비스, 24시간 상주 경비보안 시스템, 필라테스와 요가강습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어 높은 품격을 갖춘 지역 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3년간 임대하며 우수한 환경에서 자녀를 양육할 수 있어 상위 1%에 속하는 학부모들의 문의 전화가 쏟아지고 있으며 영어교육도시 내 종사자들의 관심도 높게 나타나고 있다”라며 “기업휴양지 혹은 세컨하우스 등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기업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며, 물량이 적은 만큼 단기간에 계약을 끝마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전했다.

오는 28일 오전 10시 오픈을 앞둔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의 견본주택 및 접수처는 서귀포시 대정읍 구억리 1110번지에 자리 잡고 있으며, 서울 판교 임대접수처는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46번지 서건타워 1층에 위치한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