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초등인강 밀크티, 초등학교 독서논술 공부로 생각 키우기 연습

[헤럴드경제] 초등학교 독서 논술이 인기다. 이 때 중요한 것은 올바른 독서습관 형성으로 꾸준하게 독서량을 늘려나가는 것인데, 동시에 초등학생 자신의 생각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하고 발표할 수 있는 능력도 향상시켜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평소 종이 책에 크게 관심이 없었던 학생이라면 집중력이 흐트러지거나 지루해 하는 모습도 보일 것이다. 이 경우 책의 내용을 이해하지 못하고 시험이나 학교공부를 위한 초등학교 독서가 될 가능성이 높다.

이에 스마트 초등 인강으로 알려진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은 독서 논술을 어려워하는 학생들도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도록 초등독서논술 콘텐츠를 오픈했다.

먼저 밀크T초등의 독서논술과정은 학년, 단원 별로 학생들이 독서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다양한 자료를 읽고 이를 자신의 생각으로 정리할 수 있게 해준다. 말 그대로 초등학생들의 생각의 깊이를 넓혀 주는 것.

뿐만 아니라 학습생들이 밀크티 초등을 이용해 독서를 하는 도중 어려운 표현이나 단어, 지식 등을 바로 알 수 있도록 용어사전과 백과사전, 질문하기 코너를 마련했다.

이처럼 학년별 초등독서논술 과정 외에도 밀크T초등은 천재북클럽을 통해 다양한 책을 읽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

천재북클럽 내에는 우등생 독서논술 코너를 따로 마련해 다양한 장르의 지식을 쌓을 수 있다. 이 과정에서 학습생들이 지루함을 느끼지 않도록 일러스트, 문제 등을 배치해 지식을 알아가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한편, 초등학교 논술공부에 최적화된 스마트 초등인강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은 10일의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