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낮잠이불부터 고리수건까지…데코뷰, “신학기 어린이집 준비물 체크리스트 제안”

 

3월 신학기를 앞두고 아이를 어린이집에 처음 보내는 엄마들이 분주해질 시기이다. 어린이집에 들어갈 때 필요한 서류는 물론 다양한 준비물을 체크해야 하기 때문이다.

신학기는 아이들이 낯선 환경에 적응하고 또래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시작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세심한 준비가 필요하다.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외출을 꺼려하는 엄마들을 위해 편리한 온라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트렌디한 홈스타일링 브랜드 데코뷰(대표 정미현)에서는 초보 엄마들을 위한 어린이집 준비물 체크리스트를 제안했다.

데코뷰가 제안하는 어린이집 필수준비물 리스트는 낮잠이불, 고리수건, 멀티파우치, 급식판, 물컵, 수저, 앞치마+두건세트, 기저귀, 물티슈 등이다.

특히 어린이집에서 아이의 숙면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낮잠이불은 아이들이 매일 사용하는 만큼 안전하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했는 지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아이의 특성을 반영하여 두툼한 토퍼형, 안정감있는 메모리폼형 등 기능성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 보관 및 이동의 편리함과 잦은 세탁에도 변형되지 않는 실용적인 제품을 구매해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데코뷰 낮잠이불세트는 어린이집 선생님, 육아맘 설문조사를 통해 실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새롭게 업그레이드 출시한 제품으로 제품력, 안전성은 물론 데코뷰 자체 패턴으로 감각스러운 디자인 감성을 입혀 트렌디함을 더했다.

이밖에도 위생적인 생활습관을 위한 개인 수건은 집단활동의 편의성을 위해 고리가 필수이다. 요리시간 및 미술활동에 필요한 앞치마+두건세트는 세탁의 편의성 및 실용성을 위해 방수처리 된 코팅원단을 사용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식판을 선택할 때에는 수저를 함께 보관할 수 있는 구성이 유용하다. 물컵은 아이들의 연령대에 따라 적합한 유형을 선택해야 한다. 아이들의 약통, 마스크, 소독제 등 개인 물품은 파우치에 보관, 전달하여 위생과 안전을 챙기도록 한다.

데코뷰 관계자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어린이집 등원 준비 필수품에 대한 엄마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고객들이 가장 많이 관심을 갖는 낮잠이불세트 제품에 대해 ‘우리 아이에게 가장 적합한 낮잠이불 선택가이드’, ‘낮잠이불 접는법’ 등 다양한 정보성 컨텐츠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어린이집 등원준비에 바쁜 엄마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데코뷰의 모든 키즈제품은 국내 생산이며 천연소재를 활용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데코뷰는 2월 24일부터 1주일간 낮잠이불을 새학기 새선물 어린이집 준비물 프로모션으로 운영한다. 또한 2월 29일까지 낮잠이불 구매시 적립금 2배 및 5% 추가할인 쿠폰 혜택을 추가로 제공중이다.

데코뷰의 어린이집 준비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