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위례신도시 중흥S-클래스 사이버모델하우스 열고 분양 시작
전용 101~236㎡ 총 475가구 규모
서울과 맞닿은 입지로 서울 접근성 ‘우수’
위례신도시 중흥S-클래스 투시도. [중흥건설 제공]

[헤럴드경제=박일한 기자] 중흥건설은 14일 ‘위례신도시 중흥S-클래스’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분양가는 3.3㎡당 1900만 원대 후반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주택전시관은 운영하지 않으며 대신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운영한다. 추후 당첨자 대상으로 주택전시관을 관람하도록 할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경기도 하남시 위례택지개발지구 내 A3-10블록에 위치한다.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10개동, 전용 101~236㎡ 총 475가구로 구성된다.

약 1.5km 거리에 서울 지하철 5호선 마천역이 위치한다. 서울외곽순환도로 송파IC와 송파대로, 동부간선도로 등도 가깝다. 위례신도시~거여동 간 직선도로(위례서로)도 임시 개통한 상태다. 최근 지하철 5호선 마천역과 지하철 8호선 복정·우남역을 연결하는 도시철도 위례선(트램) 사업이 본격 추진되면서 교통 접근성은 계속 좋아질 예정이다.

청량산과 남한산성 둘레길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고, 단지 뒤편으로 공원이 위치한다.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 부지가 있고, 반경 1.5km 내 중학교와 고등학교도 있다.

위례신도시 중심상권인 트랜짓몰, 휴먼링 등이 인접하며, 스타필드 시티 위례도 지구 내 위치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해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하고, 4Bay 설계(일부 가구 제외)로 실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단지내에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되며, 집 밖에서도 생활가전 등을 제어할 수 있는 최첨단 IoT(사물인터넷)도 적용된다.

전 가구 전용면적이 85㎡를 초과하기 때문에 입주물량의 50%는 가점제가 적용되며, 나머지 50%는 추첨제로 당첨자를 선발한다. 지역 우선 배정 제도에 따라 하남시에서 1년 이상 거주한 사람에게 30%, 경기도 1년 이상 거주자에게 20%를 각각 배정한다. 나머지 절반은 경기 1년 미만 거주자와 서울·인천 거주자에게 할당된다.

이달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 1순위 접수를 하고, 3월6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계약은 3월17~19일 주택전시관에서 진행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94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jumpcu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