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퍼스널 컬러 자가 진단 후, ZWC ‘올인원 토탈 뷰티케어 산소LED’ 홈 뷰티디바이스로 피부 관리하세요

현대 사회에서 외모와 이미지, 개성이 더욱 중요한 요소가 됨에 따라 개인이 지닌 퍼스널 컬러에 대한 진단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특히, 개인 피부색과 퍼스널 컬러가 조화를 이룰 때는 생기가 돌고 활기차 보이지만, 맞지 않는 경우에는 피부가 거칠어 보이고, 결점만 드러나게 된다. 이에 따라 피부관리 화장품, 뷰티 디바이스 등으로 피부색을 개선하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다양한 피부색 개선 방안 중 하나인 뷰티 디바이스 구매율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 최근 자이글에서 출시한 ZWC ‘올인원 토탈 뷰티케어 산소LED 시스템’의 인체 적용 테스트가 화제다.

산소와 LED마스크를 결합한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로 주목받는 ZWC ‘올인원 토탈 뷰티케어 산소LED 시스템’은 인체 적용 테스트에서 볼, 이마 부위의 노란기와 붉은기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테스트 결과를 받았다.

자이글 관계자는 “ZWC ‘올인원 토탈 뷰티케어 산소LED 시스템’은 LED마스크와 함께 ZWC ‘뷰티산소발생기’로 피부의 노란기, 붉은기 개선 효과를 보였습니다. 특히, 순도 95%의 고농도 산소는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 색소분포의 균일도도 높이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ZWC ‘올인원 토탈 뷰티케어 산소LED 시스템’을 사용하는 30대 컨설턴트 A 씨는 “동양인 특유의 피부 고민인 노란기와 붉은기으로 인해 클라이언트에게 어두운 이미지를 줄 수 있어 매일 같이 메이크업에 많은 시간을 썼다”라며 “뷰티산소발생기와 LED마스크를 사용한 이후 피부가 한결 정갈하다는 느낌이 들고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해 아침이 여유롭다”라고 후기를 남겼다.

자이글이 선보이는 ZWC ‘올인원 토탈 뷰티케어 산소LED 시스템’는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지친 피부에 분당 편백나무 250그루에서 나오는 것과 같은 양의 고농도 산소(순도 95%)를 피부에 공급한다. 특히, ZWC ‘올인원 토탈 뷰티케어 산소LED 시스템’의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는 돔(Dome)으로 디자인되어 안심 거리가 확보해 일부 제기되었던 LED마스크의 유해성에 대한 소비자의 불안감을 불식했다.

자이글 관계자는 “제품 개발 초기부터 LED마스크의 안구 안전성에 대한 문제를 신개념 산소케어로 보완했습니다. LED마스크와 산소가 결합한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는 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의 혁신입니다”라고 말했다.

외모가 경쟁력이 되는 현대사회에 자신이 가진 피부색과 조화를 이뤄 생기가 돌고 활기차 보이도록 하는 퍼스널 컬러의 중요성은 점차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퍼스널 컬러의 핵심인 피부 관리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에 지친 피부에 산소와 LED마스크로 피부 활력과 색소 분포의 균일도에 도움을 주는 ZWC ‘올인원 토탈 뷰티케어 산소LED 시스템’는 필수불가결한 솔루션이 되고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