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AI로 30kg 다이어트 성공했다는 신동, 무보정 촬영 현장 모습 포착!

 

[헤럴드경제]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의 30kg 감량 소식이 열기가 식지 않는 가운데, 촬영 현장에서 찍힌 무보정 사진이 함께 공개되면서 신동의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 지고 있다.

특히 신동은 116kg으로 처음 다이어트에 도전했을 당시, 과거 무조건 굶거나 덴마크 다이어트 등 수많은 방법을 시도했으나 매번 요요를 경험하며 건강까지 안 좋아지는 상황에 이르게 됐고 혼자서는 감량이 힘들어 전문적인 관리를 통한 마지막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됐다고 다이어트 이유를 밝혔었다.

게다가 처음 신동의 다이어트 소식이 전해졌을 때만 해도 ‘요요 신동’ 이라는 별명 때문에 다시 요요가 올 거라는 우려 섞인 반응이 있었지만,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꾸준히 감량이 진행되는 모습을 전하는 과정을 보며 이제는 오히려 신동의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궁금증이 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30kg 감량 한 신동은 “지금의 다이어트 방법은 이전과는 완전히 다른 혁신적인 다이어트였다. 519만 개의 빅데이터로 탄생한 쥬비스 AI가 나의 몸 상태를 정확한 수치로 분석해주고, 이를 토대로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실시간으로 피드백해주고 다이어트 방향을 제시해 주었기 때문에 요요에 대한 걱정이 덜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과학적인 AI 시스템을 통해 신체 밸런스나 영양 밸런스 등  건강 지표가 좋아지는 것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해 신뢰할 수 있었기에 감량에 정말 도움이 됐다.”라며 전문적인 관리를 통해 꼭 목표 체중인 75kg까지 41kg를 감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편안하게 누워서 관리 받는 쥬비스 기기 관리를 통해 이렇게 다이어트가 이렇게 쉬워도 되나 싶은 생각이 들었다며, 국내외 바쁜 스케줄에도 전혀 불편함 없이 활동을 모두 하면서도 다이어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전문 다이어트 업체를 통해 30kg을 감량한 후 5년 이상 요요없이 관리중인 NRG 노유민과 최근 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하며 이슈가 되고 있는 천명훈이 17kg을 감량한 후 4년 이상 요요없이 유지중인 것이 알려지며 체중 감량 후 요요가 오는 것에 대한 불안감이 많은 이들에게 요요없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입 소문을 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네티즌들은 “몇 년 째 요요 없기로 유명한 노유민과 같은 방법으로 살 뺐다니 기대된다.” “75kg 까지 더 빼면 신동 비주얼도 난리 날 듯” “AI로 살 빼는 다이어트 시스템 궁금하다.”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가 이전과는 달라 보이던데, 요요 없이 유지하길 응원한다.” 라는 등 앞으로 신동의 요요 없는 다이어트를 응원한다는 반응도 크게 일고 있다.

쥬비스는 국내 최초로 AI 컨설팅을 개발하고 다이어트 업계에 접목시키며 스마트한 다이어트 영역을 만들어 냈고, 519만 개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맞춤 분석과 예측을 통해 살이 잘 빠질 수 있는 최적화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러한 쥬비스 AI는 워싱턴에서 열린 ‘ATD’와 대만에서 열린 ‘atd 아시아 퍼시픽 컨퍼런스’ 같은 해외의 저명한 HR 학회에서 우수 사례로 발표된바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