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볼빅, PGA쇼서 세계 최초 ‘하이 글로시 3중 나노 코팅’ 솔리체 골프볼 공개

볼빅이 23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개막한 2020 PGA 머천다이즈 쇼에서 세계 최초의 하이 글로시 3중 나노 코팅의 솔리체(Solice) 골프공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사진=볼빅제공℃

㈜볼빅이 골프 박람회 2020 PGA 머천다이즈쇼에서 ‘하이 글로시(고광택) 3중 나노 코팅 골프공’ 솔리체(Solice)를 선보였다.

볼빅은 23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의 오렌지 카운티 컨벤션센터에서 개막한 PGA 머천다이즈 쇼에서 공개한 솔리체는 비비드(VIVID)의 뒤를 이을 차세대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솔리체는 골프공이 비행할 때 햇빛을 받게 되면 반짝거리게 되는데 이 기술은 볼빅이 개발한 것으로 솔리체에 처음 적용시켰다.

일반적인 코팅 기술과 달리 두 번의 나노 펄 코팅에 이어 마지막에 다시 3번째 나노 톱 코팅인 클리어 코팅을 입힌다.

솔리체는 스노우 화이트와 로즈 핑크, 옐로우, 샤이닝 오렌지, 티파니 블루 등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문경안 볼빅회장은 “5월 창립 40주년을 맞는 볼빅은 올해 골프 토털브랜드로 입지를 확고히 하는 중요한 시기”라며 “이번 신제품은 새로운 컬러감과 성능으로 볼빅이 전세계적으로 더욱 비상하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