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리미엄 하버라이프 누리는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 분양 문의 쇄도


▶삶의 질 높여주는 하버라이프… 바다 전망 프리미엄 갖춘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 분양 예정
▶고급스러운 주거공간에 호텔급 커뮤니티 및 서비스 접목된 ‘부티크 하우스’에 관심 급증


[헤럴드경제] 항구와 가까운 주거지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들 단지는 바다와 가깝게 위치해 있어 누릴 수 있는 이점들이 많은데다 최근 삶의 질을 추구하는 생활 트렌드와 맞아 떨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활기찬 항구를 바라보며 누리는 하버라이프를 통해 건강은 물론 마음의 여유까지 얻을 수 있다. 바다 공기에 포함된 음이온이 활성산소 반응을 억제해주고 스트레스와 관련된 화학물질인 세로토닌 수치의 균형을 유지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 또한, 블루마인드 효과로 탁 트인 바다 전망을 바라보며 누리는 심신의 안정과 집 안으로 들어오는 햇볕을 통한 필수 비타민 D를 생성으로 면역체계를 강화시킬 수 있다.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 광역 조감도>


이러한 가운데, 인천항과 가깝게 위치해 하버라이프를 제대로 누릴 수 있는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가 분양 예정에 있어 눈길을 끈다. 이 단지는 아름다운 서해 바다 전망을 누릴 수 있는 동시에호텔 같은 삶을 누릴 수 있는 국내 첫 부티크 하우스다.

부티크 하우스는 아파트와 호텔, 오피스텔의 장점만을 결합한 상품으로 해외 유명 부티크 호텔을내 집으로 옮겨 온 듯한 고급스러운 주거공간에서 호텔급 서비스와 커뮤니티 시설을 누리는 동시에 임대를 통한 투자까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는 호텔급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제공되어 편리하면서도 품격 있는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24시간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며, 룸클리닝, 드라이클리닝, 발렛파킹 등 다양한 서비스도 마련될 예정이다. 개인업무 및 회의 등을 위한 코-워킹 라운지(공유오피스)를 비롯해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 연습장, 와인 북 라운지, 실내 플레이 그라운드(어린이 놀이터), 게스트룸, 쿠킹 스튜디오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프라이빗 창고, 우편 및 택배 보관실, 냉장 택배 보관실, 코인 세탁실 등 생활 편의 커뮤니티도 다양하게 조성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는 교통, 편의 시설이 잘 갖춰져 있는 핵심 입지에 들어선다는 점도 눈에 띈다. 우선, 수인선 숭의역과 신포역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1호선 도원역도 접근이 용이하다. 이마트(동인천점), 신흥동행정복지센터, 인하대병원, 신포국제시장, 인천시립도원체육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단지 반경 1km 내에 위치해 있어 생활 편의성도 우수하다.

현대제철, 두산인프라코어, 한진중공업 등의 대형 기업을 비롯해 인천기계일반산업단지, 우림테크노밸리 등으로 출퇴근이 용이해 배후 주거지로 각광받을 전망이다.

인근으로 계획된 인천내항 재개발 프로젝트의 수혜로 높은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인천내항 재개발 프로젝트는 인천항 내항 일원을 관광지구, 해양문화지구 등으로 재개발하는 사업으로 환황해권 해양관광 중심지로의 육성을 통해 세계적인 해양도시로 구현하는 사업이다. 인천시는 인천내항 재개발이 완료되면 약 67만 명의 고용유발 효과와 6조 9000억원에 이르는 생산유발 효과로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주택에 비해 규제에서 자유로워 투자 가치 또한 높다는 점도 눈에 띈다.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는 개별등기가 가능해 아파트처럼 보유와 매매가 가능하며, 청약통장이 필요 없다. 전매제한이 없어 투자가 자유롭고 아파트 등 주택에 비해 종합부동산세, 담보대출 규제, 1가구 2주택 미적용으로 양도소득세 중과세 대상에 해당되지 않는다.

분양 관계자는 “벌써부터 분양 일정 및 상품에 대한 문의 전화가 많이 오고 있다”면서“단지의 조성이 마무리되는 시점이면 뛰어난 입지에 우수한 상품성과 높은 미래가치까지 다 갖춘 만큼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는 지하 6층~지상 최고 42층, 2개동, 총 1,267세대 규모의 주거형 레지던스이며, 타입별로는 3-4인 가구를 위한 주거형 타입 280세대와 1-2인 가구를 위한 스튜디오형 타입 987세대로 구성된다.

분양홍보관은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테크노마트 3층에서 운영 중에 있으며, 인천 미추홀구에도 분양홍보관을 오픈 예정이다. 분양홍보관은 사전예약을 통해 관람 가능하며, 내방객들은 부티크호텔 스타일의 유니트를 관람하고 분양 관련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