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분양임박

-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 지하 6층~지상 42층 총 1,267실 주거형 레지던스
- 오는 23일 서울•인천 동시 부동산특강 및 사업설명회 개최

 

[헤럴드경제] 인천시 중구 신흥동 일원에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가 곧 분양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는 지하 6층~지상 42층, 2개동, 총 1,267실 규모의 주거형 레지던스다. 타입별로는 주거형 타입 총 280실, 스튜디오형 타입 총 987실로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는 브랜드 프리미엄뿐만 아니라, 매머드급 커뮤니티 구성 및 특화설계로 상품경쟁력이 매우 뛰어나다. 42층 규모로 마천루로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는 상위 1%를 위한 부티크하우스라는 컨셉으로 기획되었으며, 해외 유명 부티크호텔을 내 집 안으로 옮겨 온 것 같은 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호텔급 커뮤니티 라운지와 웰컴 라운지가 조성되어 입주민 및 내방객의 자긍심을 드높임과 동시에, 해외 부티크 호텔 같은 라운지를 휴식 및 네크워크 장소로 이용할 수 있다.

게스트룸과 프라이빗 스크린룸도 마련된다. 게스트룸은 파티 및 손님 응대가 가능한 파티룸 개념의 게스트하우스로 연말연시나 특별한 이벤트 장소로 활용이 가능하다. 간단한 미니바와 스크린, 소파 라운지가 있는 무비존으로 운영되는 스크린룸에서는 조용하고 오붓하게 영화관람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공유주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쿠킹 스튜디오, 와인북라운지 등‘집은 단순히 쉬는 공간이 아니라 힐링하는 곳이어야 한다’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 레크리에이션 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 외에 실내수영장, 스크린골프룸, 피트니스 및 GX룸 등 5성급 리조트에 버금가는 운동시설이 조성되며, 최고급 아파트에서 조차 보기 힘든 신선식품 및 배달식자재 보관이 가능한 냉동 택배 보관실과 와인창고도 설계될 예정으로 입주민들은 새벽 배송되는 신선한 배달 식품을 보관할 수 있고 세대 내 별도의 와인보관소가 없어도 공동 와인창고를 통해 와인 보관이 가능하다.

호텔식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부티크 호텔 스타일의 입주민 전용 레스토랑에서 조식 및 브런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컨시어지 서비스를 비롯해 룸클리닝 및 드라이크리닝, 발렛파킹, 픽업 서비스 등 그야말로 ‘호텔 같은 집’이 현실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는 본격 분양에 앞서 오는 23일, 대규모 사업설명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서울과 인천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서울은 신도림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볼룸, 인천은 인천문학경기장 그랜드 오스티움 컨벤션홀 4층에서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한편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는 신도림에 분양홍보관을 설치해 운영 중이며, 더 많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서 인천에도 분양홍보관 개관을 준비 중이다. 내방객들은 분양홍보관에서 상위 1%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분양 관련 자세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