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클레어, 인도네시아 ACE hardware 방문.. 신제품 런칭 세미나 가져

[헤럴드경제] 공기청정기술 전문기업 클레어(대표 이우헌)는 지난 5일 인도네시아 생활용품 그룹인 KAWAN LAMA(카완라마)의 ACE hardware(에이스 하드웨어)에 방문하여 2020년 신제품 런칭 세미나를 가졌다고 밝혔다.

ACE hardware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60여개 국에서 5,1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홈임프루먼트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각 방 공기청정기’를 모토로 하는 클레어는 지난 2017년 ACE hardware에 입점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작은 소음과 자체개발필터, 모던한 디자인이 어우러진 공기청정기 제품을 선보이며 매출 급 성장의 성과를 올리고 있다.

클레어가 이번 세미나에서 소개한 제품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클레어K’ ▲타워를 연상시키는 모던한 디자인 ‘클레어T’ ▲기존 클레어 링에 스마일 이모티콘을 더해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스마일 링’ 등이다. 이와 함께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상반기 전략을 공유했다.

클레어 관계자는 “ACE hardware와의 파트너십 강화와 매출 증대의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면서 “클레어의 제품력이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 인정받아 신제품까지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클레어는 27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한 필터 원천 기술부터 핵심 부품인 팬 개발, 완제품 양산 설비까지 갖춘 공기청정기술 전문기업이다. 실내용부터 차량용, 휴대용 등 다양한 공간에 어울리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배우 장나라를 전속모델로 기용하였으며, 내년부터 적극적인 광고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